
전장은 조커처럼 모든 튜닝 속성 가지도록 해주면 좋겠다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전장 튜닝이 가장 좆같긴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87
작성일
댓글
[2]
야스왕
주시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깡주화 살거면 매일자원도 사는게 좋네
[1]
130
0
오토충인데 확실히 각등이 체감상으로는 좀 그래
[3]
155
0
아니 근데 오리이벤트에서 진짜 몇만을 쓴거같은데 노점을 왜 다 못터는거야 시발
[12]
220
0
뉴비도 지금은 이벤던전 도는게 나음?
[2]
148
0
내가 각미나 못쓰는건가 오토인데 그럴리없잖아
[5]
169
0
근데 깡통계 결제안한계정이면
[3]
159
0
대회
[여름 대회] 광고 잔뜩 만들어와서 대회 출품함
[5]
1479
15
오트슨도 카사 스토리 썼노
[4]
154
0
타이탄은 공속셋옵쓰냐?
[10]
247
0
요하나 개 참피네
[7]
377
0
9.2초뒤에 쓰라면서 작성은왜되는거야
77
0
스킨 샀다
[4]
210
0
건틀렛
어제 이수연 탱커로 쓰는 사람 봤는데
[10]
248
0
건틀렛 골드에 수문장 존나많음
[2]
200
0
✋질문
3일차 편성질문
[8]
269
0
이거 우선순위 어케되냐??
[4]
153
0
스킨 다 야한데 너무비싸다
[4]
195
0
치나츠 동생보곤 격식차리지 말라면서 자기 말투는 안바꿈
[1]
136
0
제이크 안티레인저+치명넣고써보려는데
[6]
124
0
늒녜 카사하면서 느낀점
[13]
1022
18
스토리작가가 오트슨이 아니라서 다행이다
[5]
201
0
쌀축제가 유저 2천 박살이 난때였나?
[1]
124
0
각미나는 pve에서 포스가 별로 없네
[5]
166
0
전장 튜닝이 가장 좆같긴해
[2]
187
0
✋질문
이거 전부 다 살 수 있는거야?
[4]
189
0
야누스 셋옵뭐쓰냐 건공들아
[7]
148
0
월드맵에서 탐사끝나고 나오는 다이브 들어가?
[3]
137
0
치나츠 트월킹왜안춤???
[1]
190
0
요즘 실비아 건에서 쓰냐?
[3]
148
0
공략
뉴비를 위한 튜닝바이너리, 세트바이너리 사용법
[4]
10533
9
아니 이 쓉뿔넘의 게임은 왜케 통수가많음
[12]
205
0
전장 튜닝 진짜 지옥이네
[7]
182
0
함선 sr 선택권은 어디서 얻는건가여
[5]
275
0
리세 존나빡세네
[6]
165
0
뉴비 이륙하면 됨?
[8]
244
0
각힐 30으로 딱 정가치려면 뭐뭐사야하나여
[11]
147
0
에델셋옵 공속쓸까 스충쓸까
[10]
203
0
뉴비 방금 리세계 받아서 해보려는데
[6]
179
0
치나츠 탱탱하고 작은 옹동이 스팽킹 하고싶다
[1]
1243
0
대공 4랑 5 난이도차이 극심하네
[3]
131
0
건틀릿 장비에서 딜러줄거면 방어구랑 보조장비중에 뭐먼저줘?
[1]
98
0
여기 고인물 형들밖에 없는걸 생각했어야했던건가 아 ㅋㅋ
[4]
164
0
월초 주화가 얼마나 좋은거길래 다 산다고 해
[4]
137
0
아니 적도 왤캐왤캐ㅐㅐ왤캐ㅐ이쁨
[7]
169
0
✋질문
덱 어떻게 짜야되냐
[9]
15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