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월초 주화가 얼마나 좋은거길래 다 산다고 해 참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36 작성일 2020-08-22 03:46:07 https://arca.live/b/counterside/6540931 가격이랑 구성품 좀 알려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ㄱㄴㅇㄹㅁ 2020-08-22 03:46:30 걍 주화 싸게쥬는거 펼쳐보기▼ 푸별 2020-08-22 03:46:44 그냥 깡보다 25프로 더줌 펼쳐보기▼ RH 2020-08-22 03:47:26 7.5 6250주화 3.3 2750주화 펼쳐보기▼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08-22 03:51:33 걍 좀더 효율이 좋은건데 이겜 주화를 싸게사는 방법이 거의 없어서 그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늒녜 카사하면서 느낀점 [13] ㅇㅇ 2020.08.22 1022 18 스토리작가가 오트슨이 아니라서 다행이다 [5] 헥토르 2020.08.22 201 0 쌀축제가 유저 2천 박살이 난때였나? [1] 사이버대통령현무지운 2020.08.22 124 0 각미나는 pve에서 포스가 별로 없네 [5] 웃는삼류 2020.08.22 166 0 전장 튜닝이 가장 좆같긴해 [2] 주시윤 2020.08.22 187 0 ✋질문 이거 전부 다 살 수 있는거야? [4] ㅇㅇ (175.215) 2020.08.22 189 0 야누스 셋옵뭐쓰냐 건공들아 [7] 야스왕 2020.08.22 148 0 월드맵에서 탐사끝나고 나오는 다이브 들어가? [3] ㅇㅇ (223.39) 2020.08.22 137 0 치나츠 트월킹왜안춤??? [1] 잠지아 2020.08.22 190 0 요즘 실비아 건에서 쓰냐? [3] 야스왕 2020.08.22 148 0 공략 뉴비를 위한 튜닝바이너리, 세트바이너리 사용법 [4] 노드왕 2020.08.22 10532 9 아니 이 쓉뿔넘의 게임은 왜케 통수가많음 [12] 중고흑우 2020.08.22 205 0 전장 튜닝 진짜 지옥이네 [7] ㅇㅇ (121.185) 2020.08.22 182 0 함선 sr 선택권은 어디서 얻는건가여 [5] ㅇㅇ 2020.08.22 274 0 리세 존나빡세네 [6] ㅇㅇ (221.165) 2020.08.22 165 0 뉴비 이륙하면 됨? [8] 6번째 2020.08.22 244 0 각힐 30으로 딱 정가치려면 뭐뭐사야하나여 [11] ㅇㅇ (126.28) 2020.08.22 147 0 에델셋옵 공속쓸까 스충쓸까 [10] 야스왕 2020.08.22 203 0 뉴비 방금 리세계 받아서 해보려는데 [6] ㅇㅇ (58.237) 2020.08.22 179 0 치나츠 탱탱하고 작은 옹동이 스팽킹 하고싶다 [1] 베루 2020.08.22 1243 0 대공 4랑 5 난이도차이 극심하네 [3] 들은말 2020.08.22 131 0 건틀릿 장비에서 딜러줄거면 방어구랑 보조장비중에 뭐먼저줘? [1] ㅇㅇ (223.39) 2020.08.22 98 0 여기 고인물 형들밖에 없는걸 생각했어야했던건가 아 ㅋㅋ [4] MiChel 2020.08.22 164 0 월초 주화가 얼마나 좋은거길래 다 산다고 해 [4] 참피 2020.08.22 136 0 아니 적도 왤캐왤캐ㅐㅐ왤캐ㅐ이쁨 [7] 중고흑우 2020.08.22 169 0 ✋질문 덱 어떻게 짜야되냐 [9] STood 2020.08.22 159 0 와 나무위키랑 유튭으로 카사 좀 찾아봤는데 [5] ㅇㅇ (111.118) 2020.08.22 172 0 마왕은 싸움이 아니라 뷰지로 뽑는건가요? [6] 야스왕 2020.08.22 173 0 엘리자베스 팬드래건도 애호해줘 [12] 헥토르 2020.08.22 745 0 함선선택권 뭐로 주는거임? [8] MiChel 2020.08.22 151 0 각힐은 장비 뭐씀? [2] ㅇㅇ (1.241) 2020.08.22 141 0 각힐 있으면 시발 유미없다고도 하지 않았지 [6] ㅇo 2020.08.22 142 0 ✋질문 이제 장비도 챙겨야하는거 같은데 [8] 분긔 2020.08.22 141 0 연동계 사본사람있뉘 [15] ㅇㅇ (126.28) 2020.08.22 179 0 여러개 한번에키울라니까 정신업서 [4] Eranger 2020.08.22 101 0 이벤트 하드1ㅡ3 몇렙쯤 되야 밀수있음?? [3] ㅇㅇ (118.235) 2020.08.22 127 0 이거 뭐 아무거나 꼴아박아도댐? [8] 트조 2020.08.22 168 0 3-3이 1177주네 경험치 ㅇㅇ 2020.08.22 90 0 이겜은 주화 초회구매시 2배 이런거 없냐? [5] ㅇㅇ (175.215) 2020.08.22 136 0 댓글에 세로로 유미나를 완성하시면 삼계탕 [11] 차단왕블로킹 2020.08.22 216 0 뉴비들한테 탱커 추천 하는 거 보니까 문재앙이 1티어 아니라고들 하던데 [13] ㅇㅇ (211.197) 2020.08.22 256 0 댓글 쿨타임 더 길어진건가? [4] 뽀끄루대마왕 2020.08.22 126 0 뉴비고통의리세끝났다 여기서뭐키우면되냐 [11] 뭐해야하냐 2020.08.22 239 0 구깡계정은 맘먹으면 회수되지않냐? [1] ㅇㅇ (126.28) 2020.08.22 436 0 천둥소리에 잠깨는건 또 첨이내; [2] 제이크 2020.08.22 15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2 03: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