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다른 사람들은 탱커 뭘 씀??

난 각힐 있어도 코스트랑 밴때문에 이유미랑 라이언 이렇게 둘이 쓰는데 

난 스트롱홀드보다 라이언이 훨 단단한 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