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정액이 120일밖에 안되네;

레벨업패키지도 살 수 있는건 다샀는데

아직 기간 남았으니 레벨업해서 레벨업패키지랑

9일있다가 월초주화 매수하는게 낫겠지?


그리고 4500짜리 무기,튜닝,강화 패키지사서 무기낑겨주는게 좋아? 아니면 2200 적성핵 스작 + 3560 골드 정보 행동력 사는게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