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늒네 다이브 해봄 dlrlck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29 작성일 2020-08-22 03:27:46 https://arca.live/b/counterside/6540625 더 하고 싶지만 소대 3개 필요해서 못하고있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푸별 2020-08-22 03:28:19 소대 쪼개서 3개 만들어 함선에 8명 다 필요없음 5~6마리만해도 충분 펼쳐보기▼ dlrlck 2020-08-22 03:28:58 이거 초기화하는 템 있는데 써도되는거임? 펼쳐보기▼ 푸별 2020-08-22 03:29:32 밀수있는데 까지 밀고 써 어차피 보상 새로 줌 펼쳐보기▼ 람네 2020-08-22 03:30:08 밀수있는데까지 다밀고나서 쓰는거임 펼쳐보기▼ dlrlck 2020-08-22 03:30:30 ㄱㄴㅇㄹㅁ 2020-08-22 03:29:24 초기화는 니가 밀수있을만큼 최대한 밀고 8월마지막날 ㄱ 펼쳐보기▼ dlrlck 2020-08-22 03:30:13 이거 자동초기화 되는거 아님? 월말에 해야되는 이유가 머야 펼쳐보기▼ ㄱㄴㅇㄹㅁ 2020-08-22 03:30:43 3개월 마다 초기화템 주는데 최대 한개까지만 보유가능이고 9월1일에 리필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일은 커피싸개 카린은 [4] 스크류바 2020.08.22 265 0 아쒸 댓글 쿨타임 짜증나 [1] 서폿아리 2020.08.22 112 0 수영복스킨으로 알아보는 카사일러레 [8] abko 2020.08.22 2514 2 가은이도 초기캐릭인데 선택권풀에서 다 빠져있네 [6] 위천마펀치 2020.08.22 169 0 월드 질문점 [5] 트조 2020.08.22 112 0 주시윤은 킹정이라고? [1] ㅇㅇ (1.241) 2020.08.22 125 0 뉴비 패키지 풀매수할려니까 [3] ㅇㅇ 2020.08.22 494 0 창작 광고 만들어왔읍니다... [16] 닥터최고 2020.08.22 1967 32 다 털어넣고 걍 에델선택권 뽑았다 [4] 베버 2020.08.22 146 0 친구가 리세계 준다는데 [5] ㅇㅇ (117.111) 2020.08.22 138 0 근데 건틀렛 왜 cpu가 더 쌤? [5] 위천마펀치 2020.08.22 142 0 특수적성핵 변환도 이용하는 기능임?? [4] 참피 2020.08.22 172 0 이거 살만 함? [9] ㅇㅇ (14.7) 2020.08.22 148 0 내가 왜 접기전에 주시윤 110찍었었지 [5] ㅇㅇ (1.241) 2020.08.22 139 0 이디스는 왜..혼자 죽는걸까 [4] 탄지우 2020.08.22 137 0 아이 씻팔 왜 에델 안주냐고 [10] ㅇㅇ 2020.08.22 183 1 신입 ceo 출석부 보상 많이 좋음? [7] 오 2020.08.22 193 0 Sr애들 괜히 갈아서 초월못하는중... [2] ㅇㅇ (118.235) 2020.08.22 128 0 뉴비 탱커 라인 질문 점 [6] temprun 2020.08.22 186 0 코너에 몰아넣고 따먹는거 넘야한듯; [3] 중고흑우 2020.08.22 170 0 광고 보고 옴 [10] mshyuk 2020.08.22 134 0 '내가 하늘에 서겠다' [7] 위천마펀치 2020.08.22 215 0 협력사모집 나랑도 협력해조 [3] Eranger 2020.08.22 141 0 늒네 다이브 해봄 [8] dlrlck 2020.08.22 129 0 이거 어쩌냐 [10] 카사하는병신 2020.08.22 158 0 겨우 2주하고 이벤하드3번맵 미는건 욕심이였나보다 [5] ㅇㅇ 2020.08.22 134 0 각힐 각등이가 진짜 유미없구나 [15] ㅇo 2020.08.22 174 0 창고 확장하란게 캐릭창고 장비창고 둘다 하라는거지? [4] ㅇㅇ 2020.08.22 94 0 ✋질문 레이드 질문 [4] 분긔 2020.08.22 89 0 댓글 쓰는거 텀 왜이리 길게 설정해놓음 [2] 람네 2020.08.22 112 0 진짜 이런 게임 처음 봄 [5] 참피 2020.08.22 187 0 오쒸발 너네들 천재인듯 [6] 중고흑우 2020.08.22 183 0 협력사모집 협력사를 찾습니다 [4] ㅇㅇ 2020.08.22 122 0 솔져랑 메카덱 어케함 [3] 부엉이바위 2020.08.22 129 0 카일웡이 대공혼자서 돈다는데? [4] 병아리갓은뉴비 2020.08.22 201 0 이 겜 명함 따면 끝임? [8] ㅇㅇ (58.237) 2020.08.22 146 0 흑힐 키우는 중임 [10] 바닐라a1 2020.08.22 370 1 여름스킨 지금 안사면 한동안 못삼? [6] ㅇㅇ (14.7) 2020.08.22 157 0 아니 근데 씨발 무현의 탑 이런거 리셋기간 최대가 몇일이냐 [3] 야생마상훈쨩 2020.08.22 190 -1 비밀친구가필요해요 [5] ㅇㅇ 2020.08.22 160 0 이벤 마지막맵 뭔데 ㅋㅋㅋㅋㅋㅋ [4] ㅇㅇ 2020.08.22 150 0 재앙도우 어디서 드랍함? [4] 위천마펀치 2020.08.22 168 0 혹시 다이브 초기화권 줄때 다이브도 초기화됨? [3] leakas 2020.08.22 106 0 ✋질문 이거 세칸따리 전진하는 함선은 없나 [9] 중고흑우 2020.08.22 174 0 야누스때문에 10연차 쿼츠박는거 바보임?? [6] Eranger 2020.08.22 14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2 03: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