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월드 질문점 트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12 작성일 2020-08-22 03:35:55 https://arca.live/b/counterside/6540764 다이브 비스무리한거 떴는데 이거 해줘야함?날먹하는거라 미안한데 한대라도 쳐서 보상받는게 좋음? 아니 보상은 받을수있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KIRAREKI 2020-08-22 03:36:51 다이브 할수있으면 하고 레이드는 1대도 못치더라도 들어가기는 해라... 펼쳐보기▼ KIRAREKI 2020-08-22 03:37:28 아 잠만 자기가 지원요청한거는 건들면 안됨 이걸 빼먹었네 펼쳐보기▼ 트조 2020-08-22 03:37:33 악! 레이드 사라졌다 펼쳐보기▼ ㅇ반고닉ㅇ 2020-08-22 03:38:15 레이드는 진입하자마자 나와도 보상주니까 보이면 돌격해라 펼쳐보기▼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08-22 03:46:08 지부에서 뜨는 다이브 무적권 돌아 이터니움 꽤 얻을수잇고 허수코어도 얻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엘리자베스 팬드래건도 애호해줘 [12] 헥토르 2020.08.22 745 0 함선선택권 뭐로 주는거임? [8] MiChel 2020.08.22 151 0 각힐은 장비 뭐씀? [2] ㅇㅇ (1.241) 2020.08.22 141 0 각힐 있으면 시발 유미없다고도 하지 않았지 [6] ㅇo 2020.08.22 142 0 ✋질문 이제 장비도 챙겨야하는거 같은데 [8] 분긔 2020.08.22 140 0 연동계 사본사람있뉘 [15] ㅇㅇ (126.28) 2020.08.22 179 0 여러개 한번에키울라니까 정신업서 [4] Eranger 2020.08.22 100 0 이벤트 하드1ㅡ3 몇렙쯤 되야 밀수있음?? [3] ㅇㅇ (118.235) 2020.08.22 127 0 이거 뭐 아무거나 꼴아박아도댐? [8] 트조 2020.08.22 168 0 3-3이 1177주네 경험치 ㅇㅇ 2020.08.22 90 0 이겜은 주화 초회구매시 2배 이런거 없냐? [5] ㅇㅇ (175.215) 2020.08.22 136 0 댓글에 세로로 유미나를 완성하시면 삼계탕 [11] 차단왕블로킹 2020.08.22 216 0 뉴비들한테 탱커 추천 하는 거 보니까 문재앙이 1티어 아니라고들 하던데 [13] ㅇㅇ (211.197) 2020.08.22 255 0 댓글 쿨타임 더 길어진건가? [4] 뽀끄루대마왕 2020.08.22 126 0 뉴비고통의리세끝났다 여기서뭐키우면되냐 [11] 뭐해야하냐 2020.08.22 239 0 구깡계정은 맘먹으면 회수되지않냐? [1] ㅇㅇ (126.28) 2020.08.22 436 0 천둥소리에 잠깨는건 또 첨이내; [2] 제이크 2020.08.22 158 0 다들 피빕하실때 한덱에 기본 코스트가 몇이에ㅕ? [7] 탄지우 2020.08.22 144 0 디시는 대체 뭐하는 사이트였을까 [7] ㅇㅇ (121.182) 2020.08.22 359 1 카일은 커피싸개 카린은 [4] 스크류바 2020.08.22 265 0 아쒸 댓글 쿨타임 짜증나 [1] 서폿아리 2020.08.22 112 0 수영복스킨으로 알아보는 카사일러레 [8] abko 2020.08.22 2514 2 가은이도 초기캐릭인데 선택권풀에서 다 빠져있네 [6] 위천마펀치 2020.08.22 169 0 월드 질문점 [5] 트조 2020.08.22 112 0 주시윤은 킹정이라고? [1] ㅇㅇ (1.241) 2020.08.22 125 0 뉴비 패키지 풀매수할려니까 [3] ㅇㅇ 2020.08.22 494 0 창작 광고 만들어왔읍니다... [16] 닥터최고 2020.08.22 1967 32 다 털어넣고 걍 에델선택권 뽑았다 [4] 베버 2020.08.22 146 0 친구가 리세계 준다는데 [5] ㅇㅇ (117.111) 2020.08.22 138 0 근데 건틀렛 왜 cpu가 더 쌤? [5] 위천마펀치 2020.08.22 142 0 특수적성핵 변환도 이용하는 기능임?? [4] 참피 2020.08.22 172 0 이거 살만 함? [9] ㅇㅇ (14.7) 2020.08.22 148 0 내가 왜 접기전에 주시윤 110찍었었지 [5] ㅇㅇ (1.241) 2020.08.22 139 0 이디스는 왜..혼자 죽는걸까 [4] 탄지우 2020.08.22 137 0 아이 씻팔 왜 에델 안주냐고 [10] ㅇㅇ 2020.08.22 183 1 신입 ceo 출석부 보상 많이 좋음? [7] 오 2020.08.22 193 0 Sr애들 괜히 갈아서 초월못하는중... [2] ㅇㅇ (118.235) 2020.08.22 128 0 뉴비 탱커 라인 질문 점 [6] temprun 2020.08.22 186 0 코너에 몰아넣고 따먹는거 넘야한듯; [3] 중고흑우 2020.08.22 171 0 광고 보고 옴 [10] mshyuk 2020.08.22 134 0 '내가 하늘에 서겠다' [7] 위천마펀치 2020.08.22 215 0 협력사모집 나랑도 협력해조 [3] Eranger 2020.08.22 141 0 늒네 다이브 해봄 [8] dlrlck 2020.08.22 130 0 이거 어쩌냐 [10] 카사하는병신 2020.08.22 158 0 겨우 2주하고 이벤하드3번맵 미는건 욕심이였나보다 [5] ㅇㅇ 2020.08.22 13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2 03:4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