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고통의리세끝났다 여기서뭐키우면되냐 뭐해야하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238 작성일 2020-08-22 03:38:08 https://arca.live/b/counterside/6540796 공지읽어봐도모르겠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양하림 2020-08-22 03:39:08 ㅇㅇ (126.28) 2020-08-22 03:39:21 삭제 수정 헐...어케함 각힐리세...부럽다 펼쳐보기▼ 제이크 2020-08-22 03:39:26 서윤 샤오린 힐데 옌 린시엔 김소빈 아이리 클로디아 하운드 정도 펼쳐보기▼ 던붕이 2020-08-22 03:39:38 ㅇㅇ (126.28) 2020-08-22 03:39:42 삭제 수정 ㅈㄴ사구싶네 ㄹㅇ 펼쳐보기▼ 푸별 2020-08-22 03:40:08 각힐 샤오린 김소빈 린시엔 아이리 김소빈 주시윤 서윤 펼쳐보기▼ Siegrune 2020-08-22 03:40:23 각힐 샤오린 하운드 주시윤 아이리 넬슨 린시엔 김소빈 서윤 펼쳐보기▼ 야스왕 2020-08-22 03:40:23 샤오린 힐데 옌 린시엔 김소빈 아이리 클로디아넬슨 히로세아키 하운드 펼쳐보기▼ 뭐해야하냐 2020-08-22 03:42:24 그럼위에추천해준걸로 메인밀고있는다 내일또옴 펼쳐보기▼ 니퍼 2020-08-22 03:42:31 린시엔이 우선순위가 높고 그담 각힐 샤오린 대공이 많이 부족해보이는데 n등급 캐시 나오면 그거도 키워 그건 적성핵 안먹여도 키울수있는 대공 갓캐임 펼쳐보기▼ 갓디언금태일즈 2020-08-22 03:46:23 와 오졌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치나츠 탱탱하고 작은 옹동이 스팽킹 하고싶다 [1] 베루 2020.08.22 1242 0 대공 4랑 5 난이도차이 극심하네 [3] 들은말 2020.08.22 131 0 건틀릿 장비에서 딜러줄거면 방어구랑 보조장비중에 뭐먼저줘? [1] ㅇㅇ (223.39) 2020.08.22 98 0 여기 고인물 형들밖에 없는걸 생각했어야했던건가 아 ㅋㅋ [4] MiChel 2020.08.22 164 0 월초 주화가 얼마나 좋은거길래 다 산다고 해 [4] 참피 2020.08.22 136 0 아니 적도 왤캐왤캐ㅐㅐ왤캐ㅐ이쁨 [7] 중고흑우 2020.08.22 169 0 ✋질문 덱 어떻게 짜야되냐 [9] STood 2020.08.22 159 0 와 나무위키랑 유튭으로 카사 좀 찾아봤는데 [5] ㅇㅇ (111.118) 2020.08.22 172 0 마왕은 싸움이 아니라 뷰지로 뽑는건가요? [6] 야스왕 2020.08.22 173 0 엘리자베스 팬드래건도 애호해줘 [12] 헥토르 2020.08.22 745 0 함선선택권 뭐로 주는거임? [8] MiChel 2020.08.22 151 0 각힐은 장비 뭐씀? [2] ㅇㅇ (1.241) 2020.08.22 141 0 각힐 있으면 시발 유미없다고도 하지 않았지 [6] ㅇo 2020.08.22 142 0 ✋질문 이제 장비도 챙겨야하는거 같은데 [8] 분긔 2020.08.22 140 0 연동계 사본사람있뉘 [15] ㅇㅇ (126.28) 2020.08.22 179 0 여러개 한번에키울라니까 정신업서 [4] Eranger 2020.08.22 100 0 이벤트 하드1ㅡ3 몇렙쯤 되야 밀수있음?? [3] ㅇㅇ (118.235) 2020.08.22 127 0 이거 뭐 아무거나 꼴아박아도댐? [8] 트조 2020.08.22 168 0 3-3이 1177주네 경험치 ㅇㅇ 2020.08.22 90 0 이겜은 주화 초회구매시 2배 이런거 없냐? [5] ㅇㅇ (175.215) 2020.08.22 136 0 댓글에 세로로 유미나를 완성하시면 삼계탕 [11] 차단왕블로킹 2020.08.22 216 0 뉴비들한테 탱커 추천 하는 거 보니까 문재앙이 1티어 아니라고들 하던데 [13] ㅇㅇ (211.197) 2020.08.22 255 0 댓글 쿨타임 더 길어진건가? [4] 뽀끄루대마왕 2020.08.22 126 0 뉴비고통의리세끝났다 여기서뭐키우면되냐 [11] 뭐해야하냐 2020.08.22 238 0 구깡계정은 맘먹으면 회수되지않냐? [1] ㅇㅇ (126.28) 2020.08.22 435 0 천둥소리에 잠깨는건 또 첨이내; [2] 제이크 2020.08.22 158 0 다들 피빕하실때 한덱에 기본 코스트가 몇이에ㅕ? [7] 탄지우 2020.08.22 144 0 디시는 대체 뭐하는 사이트였을까 [7] ㅇㅇ (121.182) 2020.08.22 358 1 카일은 커피싸개 카린은 [4] 스크류바 2020.08.22 265 0 아쒸 댓글 쿨타임 짜증나 [1] 서폿아리 2020.08.22 111 0 수영복스킨으로 알아보는 카사일러레 [8] abko 2020.08.22 2514 2 가은이도 초기캐릭인데 선택권풀에서 다 빠져있네 [6] 위천마펀치 2020.08.22 169 0 월드 질문점 [5] 트조 2020.08.22 112 0 주시윤은 킹정이라고? [1] ㅇㅇ (1.241) 2020.08.22 125 0 뉴비 패키지 풀매수할려니까 [3] ㅇㅇ 2020.08.22 493 0 창작 광고 만들어왔읍니다... [16] 닥터최고 2020.08.22 1967 32 다 털어넣고 걍 에델선택권 뽑았다 [4] 베버 2020.08.22 146 0 친구가 리세계 준다는데 [5] ㅇㅇ (117.111) 2020.08.22 138 0 근데 건틀렛 왜 cpu가 더 쌤? [5] 위천마펀치 2020.08.22 142 0 특수적성핵 변환도 이용하는 기능임?? [4] 참피 2020.08.22 172 0 이거 살만 함? [9] ㅇㅇ (14.7) 2020.08.22 148 0 내가 왜 접기전에 주시윤 110찍었었지 [5] ㅇㅇ (1.241) 2020.08.22 139 0 이디스는 왜..혼자 죽는걸까 [4] 탄지우 2020.08.22 137 0 아이 씻팔 왜 에델 안주냐고 [10] ㅇㅇ 2020.08.22 183 1 신입 ceo 출석부 보상 많이 좋음? [7] 오 2020.08.22 19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2 03:4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