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기전에 내가좀 많이 빡쳤는지


제조권 다 털었나보더라...sr조낸 많고 창고 자리없어서 전부 걍 갈아버렸는데...


100이상 초월에도 중복애들 넣을수 있었네 ㅡㅡ... 아 시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