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Sr애들 괜히 갈아서 초월못하는중... ㅇㅇ (118.23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27 작성일 2020-08-22 03:30:30 https://arca.live/b/counterside/6540666 접기전에 내가좀 많이 빡쳤는지제조권 다 털었나보더라...sr조낸 많고 창고 자리없어서 전부 걍 갈아버렸는데...100이상 초월에도 중복애들 넣을수 있었네 ㅡㅡ... 아 시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1q2w3 2020-08-22 03:31:04 이런건 물어보고 해줘 ㅠㅠ 펼쳐보기▼ 던붕이 2020-08-22 03:31:09 괜찮아 천천히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댓글 쿨타임 더 길어진건가? [4] 뽀끄루대마왕 2020.08.22 126 0 뉴비고통의리세끝났다 여기서뭐키우면되냐 [11] 뭐해야하냐 2020.08.22 239 0 구깡계정은 맘먹으면 회수되지않냐? [1] ㅇㅇ (126.28) 2020.08.22 435 0 천둥소리에 잠깨는건 또 첨이내; [2] 제이크 2020.08.22 158 0 다들 피빕하실때 한덱에 기본 코스트가 몇이에ㅕ? [7] 탄지우 2020.08.22 144 0 디시는 대체 뭐하는 사이트였을까 [7] ㅇㅇ (121.182) 2020.08.22 358 1 카일은 커피싸개 카린은 [4] 스크류바 2020.08.22 265 0 아쒸 댓글 쿨타임 짜증나 [1] 서폿아리 2020.08.22 112 0 수영복스킨으로 알아보는 카사일러레 [8] abko 2020.08.22 2514 2 가은이도 초기캐릭인데 선택권풀에서 다 빠져있네 [6] 위천마펀치 2020.08.22 169 0 월드 질문점 [5] 트조 2020.08.22 112 0 주시윤은 킹정이라고? [1] ㅇㅇ (1.241) 2020.08.22 125 0 뉴비 패키지 풀매수할려니까 [3] ㅇㅇ 2020.08.22 494 0 창작 광고 만들어왔읍니다... [16] 닥터최고 2020.08.22 1967 32 다 털어넣고 걍 에델선택권 뽑았다 [4] 베버 2020.08.22 146 0 친구가 리세계 준다는데 [5] ㅇㅇ (117.111) 2020.08.22 138 0 근데 건틀렛 왜 cpu가 더 쌤? [5] 위천마펀치 2020.08.22 142 0 특수적성핵 변환도 이용하는 기능임?? [4] 참피 2020.08.22 172 0 이거 살만 함? [9] ㅇㅇ (14.7) 2020.08.22 148 0 내가 왜 접기전에 주시윤 110찍었었지 [5] ㅇㅇ (1.241) 2020.08.22 139 0 이디스는 왜..혼자 죽는걸까 [4] 탄지우 2020.08.22 137 0 아이 씻팔 왜 에델 안주냐고 [10] ㅇㅇ 2020.08.22 183 1 신입 ceo 출석부 보상 많이 좋음? [7] 오 2020.08.22 193 0 Sr애들 괜히 갈아서 초월못하는중... [2] ㅇㅇ (118.235) 2020.08.22 127 0 뉴비 탱커 라인 질문 점 [6] temprun 2020.08.22 186 0 코너에 몰아넣고 따먹는거 넘야한듯; [3] 중고흑우 2020.08.22 170 0 광고 보고 옴 [10] mshyuk 2020.08.22 133 0 '내가 하늘에 서겠다' [7] 위천마펀치 2020.08.22 214 0 협력사모집 나랑도 협력해조 [3] Eranger 2020.08.22 141 0 늒네 다이브 해봄 [8] dlrlck 2020.08.22 129 0 이거 어쩌냐 [10] 카사하는병신 2020.08.22 158 0 겨우 2주하고 이벤하드3번맵 미는건 욕심이였나보다 [5] ㅇㅇ 2020.08.22 134 0 각힐 각등이가 진짜 유미없구나 [15] ㅇo 2020.08.22 174 0 창고 확장하란게 캐릭창고 장비창고 둘다 하라는거지? [4] ㅇㅇ 2020.08.22 94 0 ✋질문 레이드 질문 [4] 분긔 2020.08.22 88 0 댓글 쓰는거 텀 왜이리 길게 설정해놓음 [2] 람네 2020.08.22 112 0 진짜 이런 게임 처음 봄 [5] 참피 2020.08.22 187 0 오쒸발 너네들 천재인듯 [6] 중고흑우 2020.08.22 183 0 협력사모집 협력사를 찾습니다 [4] ㅇㅇ 2020.08.22 122 0 솔져랑 메카덱 어케함 [3] 부엉이바위 2020.08.22 129 0 카일웡이 대공혼자서 돈다는데? [4] 병아리갓은뉴비 2020.08.22 201 0 이 겜 명함 따면 끝임? [8] ㅇㅇ (58.237) 2020.08.22 146 0 흑힐 키우는 중임 [10] 바닐라a1 2020.08.22 370 1 여름스킨 지금 안사면 한동안 못삼? [6] ㅇㅇ (14.7) 2020.08.22 157 0 아니 근데 씨발 무현의 탑 이런거 리셋기간 최대가 몇일이냐 [3] 야생마상훈쨩 2020.08.22 190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2 03: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