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힐 각등이가 진짜 유미없구나 ㅇo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74 작성일 2020-08-22 03:27:04 수정일 2020-08-22 03:27:13 https://arca.live/b/counterside/6540610 시발 쌍으로 개지랄하면 남아날새끼가 없겠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KIRAREKI 2020-08-22 03:28:42 최강탱커에 미친화력이면 어캐 이기나 펼쳐보기▼ 푸별 2020-08-22 03:29:14 코스트 돼지라 그렇지 나오면 쌤 펼쳐보기▼ ㅇo 2020-08-22 03:30:36 코스트 값 1.5배는 올려야 수지타산이 맞겠는데 펼쳐보기▼ 푸별 2020-08-22 03:32:14 아냐 탬작 잘 되어있으면 순삭가능해 각등이잡을때 r김초원으로 특수기에 평타 1~2대야 펼쳐보기▼ ㅇo 2020-08-22 03:32:52 푸별 2020-08-22 03:33:44 그러니깐 우리가 대처법있다고 하는거임 각등이 나올때 잠깐 멈추잖아 그때 유닛 내면 그 유닛은 움직이거든 펼쳐보기▼ ㅇo 2020-08-22 03:34:10 각힐은? 펼쳐보기▼ 푸별 2020-08-22 03:35:01 구관총병이랑 스패로우 로자 야누스로 잡지 근데 각힐은 스텟 자체가 쎄서 빨리 못 잡으면 실비아 이런애들 나와서 우리편 딜러 터짐 펼쳐보기▼ ㅇo 2020-08-22 03:36:11 최강탱커라면서 어케 빨리잡음? 펼쳐보기▼ 푸별 2020-08-22 03:37:16 6코니깐 그사이에 우리는 2~3마리내서 빨리 잡던가 못잡으면 게임 터지는거지 펼쳐보기▼ ㅇo 2020-08-22 03:38:03 푸별 2020-08-22 03:38:34 아니면 맞 각힐내서 딜러쌈하던가 펼쳐보기▼ ㅇo 2020-08-22 03:39:58 Siegrune 2020-08-22 03:35:42 각등이는 샤오린이나 스나들한테 몇대 맞으면 퇴근하는데 각힐은 육성 좀 되어 있으면 답이 안 보임 맞각힐이 제일 편한 대응책일걸 펼쳐보기▼ ㅇo 2020-08-22 03:36:2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가은이도 초기캐릭인데 선택권풀에서 다 빠져있네 [6] 위천마펀치 2020.08.22 170 0 월드 질문점 [5] 트조 2020.08.22 113 0 주시윤은 킹정이라고? [1] ㅇㅇ (1.241) 2020.08.22 125 0 뉴비 패키지 풀매수할려니까 [3] ㅇㅇ 2020.08.22 494 0 창작 광고 만들어왔읍니다... [16] 닥터최고 2020.08.22 1967 32 다 털어넣고 걍 에델선택권 뽑았다 [4] 베버 2020.08.22 146 0 친구가 리세계 준다는데 [5] ㅇㅇ (117.111) 2020.08.22 139 0 근데 건틀렛 왜 cpu가 더 쌤? [5] 위천마펀치 2020.08.22 143 0 특수적성핵 변환도 이용하는 기능임?? [4] 참피 2020.08.22 172 0 이거 살만 함? [9] ㅇㅇ (14.7) 2020.08.22 149 0 내가 왜 접기전에 주시윤 110찍었었지 [5] ㅇㅇ (1.241) 2020.08.22 139 0 이디스는 왜..혼자 죽는걸까 [4] 탄지우 2020.08.22 138 0 아이 씻팔 왜 에델 안주냐고 [10] ㅇㅇ 2020.08.22 183 1 신입 ceo 출석부 보상 많이 좋음? [7] 오 2020.08.22 194 0 Sr애들 괜히 갈아서 초월못하는중... [2] ㅇㅇ (118.235) 2020.08.22 128 0 뉴비 탱커 라인 질문 점 [6] temprun 2020.08.22 186 0 코너에 몰아넣고 따먹는거 넘야한듯; [3] 중고흑우 2020.08.22 171 0 광고 보고 옴 [10] mshyuk 2020.08.22 134 0 '내가 하늘에 서겠다' [7] 위천마펀치 2020.08.22 215 0 협력사모집 나랑도 협력해조 [3] Eranger 2020.08.22 141 0 늒네 다이브 해봄 [8] dlrlck 2020.08.22 130 0 이거 어쩌냐 [10] 카사하는병신 2020.08.22 158 0 겨우 2주하고 이벤하드3번맵 미는건 욕심이였나보다 [5] ㅇㅇ 2020.08.22 134 0 각힐 각등이가 진짜 유미없구나 [15] ㅇo 2020.08.22 174 0 창고 확장하란게 캐릭창고 장비창고 둘다 하라는거지? [4] ㅇㅇ 2020.08.22 95 0 ✋질문 레이드 질문 [4] 분긔 2020.08.22 89 0 댓글 쓰는거 텀 왜이리 길게 설정해놓음 [2] 람네 2020.08.22 112 0 진짜 이런 게임 처음 봄 [5] 참피 2020.08.22 187 0 오쒸발 너네들 천재인듯 [6] 중고흑우 2020.08.22 183 0 협력사모집 협력사를 찾습니다 [4] ㅇㅇ 2020.08.22 122 0 솔져랑 메카덱 어케함 [3] 부엉이바위 2020.08.22 129 0 카일웡이 대공혼자서 돈다는데? [4] 병아리갓은뉴비 2020.08.22 201 0 이 겜 명함 따면 끝임? [8] ㅇㅇ (58.237) 2020.08.22 146 0 흑힐 키우는 중임 [10] 바닐라a1 2020.08.22 370 1 여름스킨 지금 안사면 한동안 못삼? [6] ㅇㅇ (14.7) 2020.08.22 157 0 아니 근데 씨발 무현의 탑 이런거 리셋기간 최대가 몇일이냐 [3] 야생마상훈쨩 2020.08.22 190 -1 비밀친구가필요해요 [5] ㅇㅇ 2020.08.22 160 0 이벤 마지막맵 뭔데 ㅋㅋㅋㅋㅋㅋ [4] ㅇㅇ 2020.08.22 150 0 재앙도우 어디서 드랍함? [4] 위천마펀치 2020.08.22 168 0 혹시 다이브 초기화권 줄때 다이브도 초기화됨? [3] leakas 2020.08.22 106 0 ✋질문 이거 세칸따리 전진하는 함선은 없나 [9] 중고흑우 2020.08.22 174 0 야누스때문에 10연차 쿼츠박는거 바보임?? [6] Eranger 2020.08.22 142 0 ✋질문 배경어캐바꿔 [6] 똥닌겐 2020.08.22 1017 0 투력8000넘엇다 [12] Eranger 2020.08.22 186 0 다이브 심도 4 가면 4소대 필요함? [7] 들은말 2020.08.22 13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2 03: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