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월만에 돌아와보니 달달하던 스트롱홀드랑 철수형이 뭔가 고인이 되어있더라

지금 탱커는 주로 스트롱홀드, 피오네 먼저 나가고 이유미 나가는데 자꾸 탱라인이 금방 녹아버리고 스트라이커가 버티는 상황이 펼쳐지고 있음

내가 육성을 잘못 한 건지 이유를 잘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