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멋진 싸움이어따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첫 pvp 승리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363
작성일
수정일
댓글
[7]
ㅇㅇ (183.98)
삭제
ㅇㅇ (175.223)
삭제
수정
푸별
뽀끄루대마왕
김빠진스프라이트
ㅇㅇ
타이탄성애자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사이버캣이라는 스킨있자나 센빠이.
[3]
244
0
한복스킨이 개꼴리는 이유.gif
[3]
1242
1
각등이가 쥰내쌔네
[2]
133
0
1.0 통발땜에 사원칸 존나늘렸는데
[3]
124
0
건틀렛 포인트만 다먹고 건 안해도 됨?
[2]
99
0
지금 시작하기 워뗘?
[3]
98
0
PVP비중 더 줄였음 좋겠음
[3]
147
3
장비칸진짜 씨발모자란데 어떻게하지
[4]
106
0
지코바vs푸라닭
[2]
127
0
이벤트 3-3하드 4쫄작 vs 3-2하드 7쫄작 어디가 이득
106
0
마리아 픽업 언제였어?
[11]
138
0
똑같은 애한테 두번 당하니까 너무 슬픔
[11]
197
0
야누스가 진짜 미친새끼구나
[2]
166
0
추석쯤에 한복스킨 나오겟지??
247
0
여름스킨 인기녀들
[5]
784
0
건은 돌릴때마다 느끼는건데
[5]
143
0
대공 모의 5 어케 준비해야함
[9]
180
0
건틀렛은 PVP컨텐츤가보네
[5]
153
0
건포가 생각보다 빨리차네
[1]
111
0
닉네임 가리래서 가리는데
[8]
176
0
이벤트맵 미는데 김소빈 80이랑
[6]
162
0
셋옵 보통 이런거 씀
[3]
192
0
✋질문
에델 수영복보고 대가리깨진 사람인데
[9]
347
0
첫 pvp 승리했다
[7]
363
0
적성핵 엄청 딸리네
[2]
133
0
Ssr 한계돌파할때
[6]
110
0
깡주화 살거면 매일자원도 사는게 좋네
[1]
130
0
오토충인데 확실히 각등이 체감상으로는 좀 그래
[3]
155
0
아니 근데 오리이벤트에서 진짜 몇만을 쓴거같은데 노점을 왜 다 못터는거야 시발
[12]
219
0
뉴비도 지금은 이벤던전 도는게 나음?
[2]
148
0
내가 각미나 못쓰는건가 오토인데 그럴리없잖아
[5]
168
0
근데 깡통계 결제안한계정이면
[3]
158
0
대회
[여름 대회] 광고 잔뜩 만들어와서 대회 출품함
[5]
1479
15
오트슨도 카사 스토리 썼노
[4]
154
0
타이탄은 공속셋옵쓰냐?
[10]
247
0
요하나 개 참피네
[7]
377
0
9.2초뒤에 쓰라면서 작성은왜되는거야
77
0
스킨 샀다
[4]
210
0
건틀렛
어제 이수연 탱커로 쓰는 사람 봤는데
[10]
248
0
건틀렛 골드에 수문장 존나많음
[2]
200
0
✋질문
3일차 편성질문
[8]
269
0
이거 우선순위 어케되냐??
[4]
153
0
스킨 다 야한데 너무비싸다
[4]
195
0
치나츠 동생보곤 격식차리지 말라면서 자기 말투는 안바꿈
[1]
136
0
제이크 안티레인저+치명넣고써보려는데
[6]
12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