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은 돌릴때마다 느끼는건데 라데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43 작성일 2020-08-22 04:11:57 수정일 2020-08-22 04:12:05 https://arca.live/b/counterside/6541332 계속 만나던 애들만 만나서 여러번 덱보여주고나면 다 파혜법알아가지고 계속돌리면 씹손해임걍 건포만 빼고 튀는게 제일좋은거같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푸별 2020-08-22 04:12:25 챌에선 닉만 봐도 다 알잖아 ㅋㅋㅋ 펼쳐보기▼ 라데온 2020-08-22 04:12:43 *수정됨 ㄹㅇ 한판해보면 이미 덱 다알음 서로 펼쳐보기▼ ㅇㅇ (125.177) 2020-08-22 04:14:51 삭제 수정 사람이 좆도 없어서 연속으로 만나니까 처음봐도 다음판에는 알지 ㅋㅋ 펼쳐보기▼ 라데온 2020-08-22 04:15:28 진짜 그러고 서로 승패승패승패 이러니까 걍 빡쳐서 끄게됨 펼쳐보기▼ 뽀끄루대마왕 2020-08-22 04:16:24 ㄹㅇ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실시간 건 에바긴함 [6] ㅇㅇ (125.177) 2020.08.22 223 1 친선전은 있으면 좋겠는데 ㅇㅇ 2020.08.22 134 0 외 부론즈 건에서 46렙이 있는데 [4] 이유 2020.08.22 146 0 pvp는 건으로 충분하니까 더이상의 pvp컨텐츠는 그만나와야함 [7] ㅇㅇ (222.235) 2020.08.22 197 1 어제 대공5 깨고 오늘 방어5깻다 [3] ㅇㅇ 2020.08.22 141 0 얘내 어느정도 키워야 대공모의5 돌려지는거? [9] 트조 2020.08.22 222 0 타이탄전장 회피떴는데 어떻게하냐 [5] 야스왕 2020.08.22 133 0 근데 나름 건 열심히 하는 사람도 많아서 여기서 더 줄이긴 힘들걸 [2] 1q2w3 2020.08.22 176 -2 오래된 공포 스토리는 외전으로 풀어줘 ㅇㅇ (118.235) 2020.08.22 94 0 사이버캣이라는 스킨있자나 센빠이. [3] 갈미르 2020.08.22 245 0 한복스킨이 개꼴리는 이유.gif [3] 헥토르 2020.08.22 1242 1 각등이가 쥰내쌔네 [2] 뚀미 2020.08.22 133 0 1.0 통발땜에 사원칸 존나늘렸는데 [3] 물리법칙 2020.08.22 125 0 건틀렛 포인트만 다먹고 건 안해도 됨? [2] 이유 2020.08.22 99 0 지금 시작하기 워뗘? [3] ㅇㅇ (39.7) 2020.08.22 99 0 PVP비중 더 줄였음 좋겠음 [3] ㅇㅇ (211.246) 2020.08.22 147 3 장비칸진짜 씨발모자란데 어떻게하지 [4] 야스왕 2020.08.22 107 0 지코바vs푸라닭 [2] 기계공학법 2020.08.22 127 0 이벤트 3-3하드 4쫄작 vs 3-2하드 7쫄작 어디가 이득 번식황제 2020.08.22 106 0 마리아 픽업 언제였어? [11] 지나가던사람 2020.08.22 138 0 똑같은 애한테 두번 당하니까 너무 슬픔 [11] 히메코달린다 2020.08.22 197 0 야누스가 진짜 미친새끼구나 [2] ㅇㅇ (212.102) 2020.08.22 166 0 추석쯤에 한복스킨 나오겟지?? 요하나마루비 2020.08.22 247 0 여름스킨 인기녀들 [5] RH 2020.08.22 785 0 건은 돌릴때마다 느끼는건데 [5] 라데온 2020.08.22 143 0 대공 모의 5 어케 준비해야함 [9] 트조 2020.08.22 181 0 건틀렛은 PVP컨텐츤가보네 [5] 중고흑우 2020.08.22 153 0 건포가 생각보다 빨리차네 [1] ㅇㅇ (212.102) 2020.08.22 112 0 닉네임 가리래서 가리는데 [8] 히메코달린다 2020.08.22 176 0 이벤트맵 미는데 김소빈 80이랑 [6] ㅇㅇ 2020.08.22 162 0 셋옵 보통 이런거 씀 [3] 건공 2020.08.22 193 0 ✋질문 에델 수영복보고 대가리깨진 사람인데 [9] 눈미새 2020.08.22 347 0 첫 pvp 승리했다 [7] 히메코달린다 2020.08.22 364 0 적성핵 엄청 딸리네 [2] 중고흑우 2020.08.22 134 0 Ssr 한계돌파할때 [6] ㅇㅇ 2020.08.22 110 0 깡주화 살거면 매일자원도 사는게 좋네 [1] ㅇㅇ (212.102) 2020.08.22 130 0 오토충인데 확실히 각등이 체감상으로는 좀 그래 [3] ㅇㅇ (211.246) 2020.08.22 155 0 아니 근데 오리이벤트에서 진짜 몇만을 쓴거같은데 노점을 왜 다 못터는거야 시발 [12] 탄지우 2020.08.22 220 0 뉴비도 지금은 이벤던전 도는게 나음? [2] 오 2020.08.22 148 0 내가 각미나 못쓰는건가 오토인데 그럴리없잖아 [5] 웃는삼류 2020.08.22 169 0 근데 깡통계 결제안한계정이면 [3] ㅇㅇ (126.28) 2020.08.22 159 0 대회 [여름 대회] 광고 잔뜩 만들어와서 대회 출품함 [5] 닥터최고 2020.08.22 1479 15 오트슨도 카사 스토리 썼노 [4] 사이버대통령현무지운 2020.08.22 154 0 타이탄은 공속셋옵쓰냐? [10] 야스왕 2020.08.22 247 0 요하나 개 참피네 [7]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08.22 37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2 04: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