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찍먹해보려하는데 마나링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12 작성일 2020-08-22 07:33:17 https://arca.live/b/counterside/6544539 1.할만함?2.즐겜하려면 월얼마정도써야함?3.틀도 즐겁고 쉽게할수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페도 2020-08-22 07:33:34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22 07:33:36 ㅇㅇ 16000 ㅇㅇ 펼쳐보기▼ KIRAREKI 2020-08-22 07:33:58 류우킨타이 2020-08-22 07:34:06 틀은 pvp 어려울듯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2 07:34:11 *수정됨 1. 라인디펜스 겜이라 취향좀 타는데 인겜퀄 좋음 2. 16000원 짜리 월정액만 넣어도 스킨사고 놀순있는데 좀 편하고 빠르게하고 싶다면야 패키지들 사야지. 3. pvp가 있긴한데 순위보다 플레이 판수 보상이 중요한거라 틀이고뭐고 취향만 맞으면 괜찮을 듯 펼쳐보기▼ 람네 2020-08-22 07:34:32 pvp에 목숨거는 공익 아니면 월정액이면 충분 나머지 과금은 니 자유 펼쳐보기▼ 트리비알리스 2020-08-22 07:34:32 마나링 2020-08-22 07:36:06 ㅇㅋ 일단 설치중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고일어나면 이터 다 썻겟지했는데 [5] ㅇㅇ 2020.08.22 167 0 사실 카싸만큼 결장 보상 인색한 겜도 업씀. [8] 쉬멜완장좃까 2020.08.22 218 -1 애 남자임 여자임 ? [7] 하무망 2020.08.22 475 0 복귀자 이터 쌓인거 다 오링났다 [2] ㅇㅇ 2020.08.22 147 0 이번 바캉스 스킨 웃긴게 [6] ㅇㅇ 2020.08.22 959 0 함선 패키지도 있지않았나? [7] 도스분충우지챠 2020.08.22 276 0 카사 꼴림 원탑.real [11] ㅇo 2020.08.22 839 0 건틀렛 6500 애들 왤캐 쌔노 [5] 윽엑액액 2020.08.22 220 0 근데 강습함도 은근히 맺집 약하네 [4] 곽두철 2020.08.22 175 0 야누스 단뽑 떴냐? [8] 페이커 2020.08.22 809 0 30레벨 패키지에 모든걸 거는데스 [3] ㅇㅇ 2020.08.22 189 0 ✋질문 공략에 SR함선고르는거 글레입니르 하라는데 [9] 중고흑우 2020.08.22 197 0 각등이는 재출시하려면 얼마나 걸릴까 [6] 두부맛김치 2020.08.22 758 0 크으으 일잘한다 [2] 중고흑우 2020.08.22 240 0 야누스 이디스 둘이 세트냐고 [6] 브 2020.08.22 200 0 타이탄 출격하는거보면 [6] 당장시작해 2020.08.22 210 1 할렐루야 [1] ㅇㅇ 2020.08.22 187 0 아니 아다들한테 참젖 들이대봤자 먹히냐고 [4] 1q2w3 2020.08.22 285 0 카잘알들이 생각하는 가장 매력적인 캐릭터 [6] ㅇㅇ 2020.08.22 538 2 개좋아 [7] 초코깡통 2020.08.22 200 0 이디스 야누스 필수냐 [7] 브 2020.08.22 206 0 앱플에서 상점이 안열리네 [2] ㅇㅇ 2020.08.22 141 0 팬드하고 이지수하고 에델 스킨은 샀는데 [3] ㅇㅇ 2020.08.22 218 0 찍먹해보려하는데 [8] 마나링 2020.08.22 212 0 님들 선별채용에서 SSR 뭐먹어야하나요 [5] 하르슈펜 2020.08.22 241 0 아이리랑 누구 붙여야되노 [6] ㅇㅇ 2020.08.22 173 0 엘자가 뭐하는놈임 [4] ㅇㅇ 2020.08.22 192 0 나랑께? [5] 닥터최고 2020.08.22 253 0 에델 상향안했으면 어쩔뻔했노ㅋㅋㅋㅋㅋ [3] 류우킨타이 2020.08.22 227 0 각성캐 없으면 많이 힘듬? [12] 지나가던사람 2020.08.22 254 0 이번 수영복 라인업은 에델하고 엘자가 캐리함 [4]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8.22 197 -1 근데 왜 에델 유입만 있음? [6] 페도 2020.08.22 286 0 뉴비 이거 때려도됌? [9] 탄지우 2020.08.22 191 0 주시영 눈나.. 판츠보여줘.. [3] ㅇㅇ 2020.08.22 1315 0 쉰내나는 고닉글 [3] 야생마상훈쨩 2020.08.22 555 -1 ??? 채용 시스템 바뀜??? [7] 하르슈펜 2020.08.22 201 0 카사 광고 엄청 많다 냥냥하다 2020.08.22 161 0 여기 스킨 한정임? [6] 웰치스민트초코맛 2020.08.22 179 0 벌써 20레벨됬네 [8] 중고흑우 2020.08.22 164 0 카사 말고 미리 해둬야 할 게임 [8] ㅇㅇ 2020.08.22 501 0 머야 여기 통발 있음? [6] ㅇㅇ 2020.08.22 185 0 쉰내나는 고닉글이 한개도 안보임 [9] ㅇ반고닉ㅇ 2020.08.22 234 0 ✋질문 그래서 레이드 브금 뭐임? [2] ㅁㄴㅇㄹ (121.159) 2020.08.22 127 0 이겜 고인물들은 에델스킨에 하루 세번 절해야됨ㄹㅇ [11] 스프라이트 2020.08.22 308 0 이정도면 다이브 정복 씹가능? [4] Onedaymore 2020.08.22 23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2 07:4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