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공략에 SR함선고르는거 글레입니르 하라는데 중고흑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96 작성일 2020-08-22 07:42:55 https://arca.live/b/counterside/6544665 바뀐거 없겠지?코핀 갈아타고 이거 풀강해서 타고다님되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곽두철 2020-08-22 07:43:15 ㅇㅇ 펼쳐보기▼ 치꼬탕 2020-08-22 07:43:19 ㅇㅇ강습함 쓸만한거 그거 하나임 펼쳐보기▼ 1q2w3 2020-08-22 07:43:21 삼바교실 2020-08-22 07:43:22 카운터위주면 당연히 글레 펼쳐보기▼ 두부맛김치 2020-08-22 07:43:37 ㅇㅇ 글레입니르는 후반부까지 쭉 씀 펼쳐보기▼ 당장시작해 2020-08-22 07:44:00 ㅇㅇ 메카 할꺼아니면 글레써 펼쳐보기▼ 중고흑우 2020-08-22 07:44:16 개장은 쭉쭉하믄 되징? 펼쳐보기▼ 졸린개 2020-08-22 07:45:06 ㅇㅇ 글렙은 겜끝까지 들고 갈 함선임 펼쳐보기▼ 중고흑우 2020-08-22 07:45:4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철수형 불륜시킨다는건 욕처먹더니 아예 백지화됨? [1] 라쿰 2020.08.22 163 0 공략 각성케를 제외한 SSR 케릭터 평가 (카운터-디펜더,스트라이커,레인저) [5] 페도 2020.08.22 3096 13 상점 목록을 못가져온다는데 이거뭐냐? [4] ㅇㅇ (39.121) 2020.08.22 643 0 2제대 이케 짜는거 어케 생각함? [8] 이유 2020.08.22 194 0 와 젖탱이보소 ㅋㅋ [4] ㅇㅇ 2020.08.22 244 0 창고에 ssr권 잇길래 깟는데 애 나옴 [8] 하무망 2020.08.22 205 0 안드게임 120프레임 지원은 VSync 때문이라 바꾸기 쉬움 [1] ㅇㅇ (223.38) 2020.08.22 168 0 론리 말이야... [7] ㅇㅇ 2020.08.22 347 0 평점올랐냐? [7] 바나나공화국 2020.08.22 212 0 닥등이 스킨 팔리긴 하나 [3] ㅇㅇ (14.39) 2020.08.22 191 0 미나링도 초월의 가치가 충분하다 [1] 람네 2020.08.22 159 0 자고일어나면 이터 다 썻겟지했는데 [5] ㅇㅇ 2020.08.22 167 0 사실 카싸만큼 결장 보상 인색한 겜도 업씀. [8] 쉬멜완장좃까 2020.08.22 218 -1 애 남자임 여자임 ? [7] 하무망 2020.08.22 474 0 복귀자 이터 쌓인거 다 오링났다 [2] ㅇㅇ 2020.08.22 147 0 이번 바캉스 스킨 웃긴게 [6] ㅇㅇ 2020.08.22 958 0 함선 패키지도 있지않았나? [7] 도스분충우지챠 2020.08.22 276 0 카사 꼴림 원탑.real [11] ㅇo 2020.08.22 839 0 건틀렛 6500 애들 왤캐 쌔노 [5] 윽엑액액 2020.08.22 219 0 근데 강습함도 은근히 맺집 약하네 [4] 곽두철 2020.08.22 175 0 야누스 단뽑 떴냐? [8] 페이커 2020.08.22 809 0 30레벨 패키지에 모든걸 거는데스 [3] ㅇㅇ 2020.08.22 189 0 ✋질문 공략에 SR함선고르는거 글레입니르 하라는데 [9] 중고흑우 2020.08.22 196 0 각등이는 재출시하려면 얼마나 걸릴까 [6] 두부맛김치 2020.08.22 758 0 크으으 일잘한다 [2] 중고흑우 2020.08.22 240 0 야누스 이디스 둘이 세트냐고 [6] 브 2020.08.22 199 0 타이탄 출격하는거보면 [6] 당장시작해 2020.08.22 210 1 할렐루야 [1] ㅇㅇ 2020.08.22 186 0 아니 아다들한테 참젖 들이대봤자 먹히냐고 [4] 1q2w3 2020.08.22 285 0 카잘알들이 생각하는 가장 매력적인 캐릭터 [6] ㅇㅇ 2020.08.22 538 2 개좋아 [7] 초코깡통 2020.08.22 199 0 이디스 야누스 필수냐 [7] 브 2020.08.22 206 0 앱플에서 상점이 안열리네 [2] ㅇㅇ 2020.08.22 141 0 팬드하고 이지수하고 에델 스킨은 샀는데 [3] ㅇㅇ 2020.08.22 218 0 찍먹해보려하는데 [8] 마나링 2020.08.22 212 0 님들 선별채용에서 SSR 뭐먹어야하나요 [5] 하르슈펜 2020.08.22 241 0 아이리랑 누구 붙여야되노 [6] ㅇㅇ 2020.08.22 173 0 엘자가 뭐하는놈임 [4] ㅇㅇ 2020.08.22 192 0 나랑께? [5] 닥터최고 2020.08.22 252 0 에델 상향안했으면 어쩔뻔했노ㅋㅋㅋㅋㅋ [3] 류우킨타이 2020.08.22 227 0 각성캐 없으면 많이 힘듬? [12] 지나가던사람 2020.08.22 253 0 이번 수영복 라인업은 에델하고 엘자가 캐리함 [4]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8.22 197 -1 근데 왜 에델 유입만 있음? [6] 페도 2020.08.22 286 0 뉴비 이거 때려도됌? [9] 탄지우 2020.08.22 19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2 07: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