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케는 당연히 있으면 좋은거고


각성케 제외하고 있으면 좋은케릭만 써봄


R따리 써봤자  어짜피 R따리는 구하기 쉽고


니네가 원하는 애기맘마통 출렁출렁 거리면서 팬티보여주는건 대부분 SSR케릭이니까


일단 SSR만 써보자





디펜더


이유미 (3코스트) - 각성힐데 나오기전 원탑 디펜더  지금도 충분히 기용률 높음


도미닉 킹 레지날드 (4코스트) - 커피농장 흑인노예   쳐맞다보면서 상대를 넉백시키지만  PVE에선 좆도 쓸모없고 PVP에서도 이유미보다 훨씬 물몸이라 그냥 병신임







스트라이커


주시영 (3코스트) - 원거리 뎀감가지고 있고 CC기에 돌진기까지 보유한 탑 스커  지금도 PVE , PVP 안가리고 쓰는사람있고  목소리가 매우 꼴림


나나하라 치후유 (3코스트) - 상향받고  이번에 스킨까지 나왔는데  그래도 주시영보단 아래라고 생각함.


에스타로사 드 슈발리에 (5코스트) - 웃음벨년이었는데 요즘 은근히 보이기 시작하더라... 5코스트의 높은 코스트에 비해서 효율이 안나옴...하이리스크 하이리턴 이 되야하는데  리스크만 존나 크고  리턴은 적은 케릭터  거르자



이수연 (4코스트) - 나름 "한정" 이었다가 이젠 그냥 상시케가된 방어형 스커. 출중한 CC기와 방어형 패시브 + 꼴리는 타이즈로 쓰는사람 꽤있다가 어느센가 거의다 사라짐


오르카 (3코스트) - 무료케. 상향받았음. 그래도 안씀.  스킨이 매우 커여운게 특징


옌 싱 란체스터 (3코스트) - 야스학생회장.  특수기가 버프해제를 가졌는데  공중까지 타격하는 괜찮은 케릭터.  기본 복장이 꼴리는데 스킨도 매우 꼴리는  침대 1티어케릭.   PVP에서도 쓰는사람 가끔 보임





레인저



로자리아 르 프리데 (4코스트) - 꼴림1티어 마왕님.   날아다니는 유리대포. 근데 그 대포의 데미지가 미쳐날뜀.  절륜 그 자체인  특수기가  죽었다가 재출격하면  쿨초기화 되는 미친케릭.  공중케릭이라 물몸이지만 은근히 안죽는것도 장점중 하나.  카운터사이드 탑딜러중 하나



엘리자베스 팬드래건 (4코스트) - 매우 꼴리는 누나. 이번에 여름스킨도 꼴림.  너무 쌔서 하향당한 비운의 케릭터지만. 사실 그땐 겜 초반이라 존나 쌔서 하향당했는데  지금 만나면 그리 쌘것도 아닐듯....비운의 케릭터......그냥 로자리아 쓰자



나유빈 (4코스트) - 이수연과 함께 출시했던 "한정" 이었으나 지금은 상시케.  은근 대공도 쌔고 지상도 쌘 꿀케.  특히 110렙 나유빈의  특수기 공기팡은 맞아본사람은 욕이 바로 나올정도로 아프다.  무리해서 뽑을 정돈 아님



서윤 (3코스트) -  스토리 배포케.  출격 파티버프 ,  평타의 방깍 .  PVE에서 버스기사로 한동안 날라다닐정도였고 전용장비의 HP리젠은 아직도 원탑급 사기 옵션.  지금도 PVP에서 쓰는사람 가끔 보이고 PVE에선 솔직히 매우 좋은편.  3코스트의 저렴함 도 장점 요인



가은 (3코스트) - 카운터사이드 원조 아이돌.   좆병신이었다가  상향 + 전용장비 출시로  한동안  꿀케로 날라다님. 지금은 좀 많이 시들시들해졌음



신지아 (3코스트) - 몇안되는 파티 공속버프 보유자.  노스킨일시 흑주돈의 유산.  레이싱 스킨은 선녀.  성능은 그다지....



프레데릭 도마 (3코스트) - 웃음벨





글이 길어져서 일단 여기까지 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