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 겸둥이들 더 잘보기 위해

안경 새로 맞추러왔느레


3만원짜리 태들 모아놓아서 그중에 골랐더니

5만원이라길래


그럼 5만원 모아놓은거가서 더 고급진거 골랐더니

그건 또 7만원 짜리라네ㅋㅋㅋㅅㅂ


어차피 얼굴존못이라 만원짜리 껴도되는데

뭔가 비싸서 안산다고 하면 꼽줄까봐


5만원 짜리태에 알은 2만원 짜리했음ㅠ

원래 눈생각하면 할은 비싼거해야하는데ㅅㅂ


그냥 안바꿔도 되는데 괘히 안경점 온거같다

7만원으로 스킨이나 2개 더살껄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