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프레데릭 유마 좋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218
작성일
댓글
[3]
ㅇo
JeremyJr
치꼬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1-9도는게 좋을까여
[5]
130
0
나도 친추해줘 어제시작한 뉴비
[1]
122
0
아 겜 존나 해롭네
[7]
188
0
스킨 구매가 강요되는 년
[4]
666
0
지부 언제 늘어나?
[6]
107
0
짱개련 뷰지를 파르르르르 떨어버리노 ㅋㅋㅋ
[5]
197
0
정보
각성케를 제외한 SSR 케릭터 평가 (카운터-스나이퍼 , 서포터 , 시즈, 타워)
[4]
2539
9
각힐 리세 두번하고 정신나갈것같다
[7]
153
0
신규 함선 빨리 좀 내줫음 좋겟다
[4]
98
0
협력사모집
카사 3일쨰 뉴비가 주인님 구함
[7]
176
0
3주차 노말 평균렙 몇임?
[2]
115
0
각등이는 한동안 6코로 내려올 일은 없어보임
[3]
148
0
솔져랑 메카덱 평가점
[7]
151
0
이거 영상 진짜 잘만든것같음
[5]
192
0
선별채용 이거
[4]
388
0
근데 군인이라 정보 존나딸리는데 어카냐
[2]
143
0
깔끔하게 남겨둠
104
0
건틀렛
각등이 담주에 8코 되는거 아니냐
[1]
257
0
근데 구독자수 존나 빨리느는듯
[1]
131
0
눈나.. 찌찌조 찌찌..
217
0
함선 공격력이 클베시절 그대로였으면 어땠을까
111
0
각힐 미친새끼냐?
[8]
240
0
프레데릭 유마 좋음?
[3]
218
0
형들 어제 밤에 시작한 늒네 친구 좀 해주라
[4]
154
0
이터니움 42만 남았던게 이젠 10만밖에 안남음
117
0
나도 레이드 하고싶어
[4]
194
0
이거 뭐냐?
[6]
191
0
오늘 루미+썬볼 +각등이한테 5판졌네
[9]
181
0
아 2시간 30분동안뭐하지 ㅅㅂ
[10]
255
0
보통 솔저덱에 리벳넣으면
[5]
175
0
힐데 코이카츠 야짤좀 찍어봐
[2]
969
1
쓰알 42가지 중 딱 반 모았네
[2]
128
0
근데 건모티콘 처음 만든 애는
[5]
216
0
힐데 왤케 꼴림
[1]
170
0
주시영은 수영복보다 기본 스킨이 좋음
[5]
197
0
오예
[6]
265
0
이터 10몇만있는거 다썻는데
108
0
건틀렛
백도덱 왤케 개날먹임
[4]
269
0
난 솔직히 로이 별로임
[4]
227
0
글레입니르 대포나가네 오우야
[1]
153
0
리세 어떻게함??
[3]
180
0
뭔가 사기당하는 기분이네ㅋㅋ
[16]
257
0
카사 일주일 동안 하면서 느낀 점
[3]
171
0
전략전 에델 미러존 개웃기네 ㅋㅋ
[2]
16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