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겜 존나 해롭네 중고흑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88 작성일 2020-08-22 08:15:01 https://arca.live/b/counterside/6545177 시발 나오는애들마다 다꼴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갓디언금태일즈 2020-08-22 08:15:21 ㅇo 2020-08-22 08:15:22 갓디언금태일즈 2020-08-22 08:15:27 페도 2020-08-22 08:15:28 시영눈나는 킹쩔수없지 펼쳐보기▼ 당장시작해 2020-08-22 08:16:00 삼바교실 2020-08-22 08:16:37 쉬멜완장좃까 2020-08-22 08:17:09 영복시즌이 존설이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한3명 한테 짤림 [14] 냥냥하다 2020.08.22 169 0 보급소는 외ㅐ 리롤하는거야? [6] ㅇㅇ 2020.08.22 154 0 뉴비 쿼츠 이렇게 썻는데 어떰 [5] ㅇㅇ 2020.08.22 182 0 눈물을 머금고 대깨카 4명자름.. ㅠㅠㅠㅠ [6] 한펭 2020.08.22 189 0 메카덱은 있는데 메디나덱은 웨 없지? 닥터최고 2020.08.22 173 -1 뉴비 이터니움 다쓰면 분재겜되는거맞지? [4] ㅇㅇ 2020.08.22 161 0 다음 스킨테마는 뭘까 [2] gkdhkdhk 2020.08.22 121 0 피로도가 장난 아닌데 겜좀 하면서 한다 생각해도 [2] 사이버대통령현무지운 2020.08.22 143 0 공략글 쓰다보니 잼있노...... [2] 페도 2020.08.22 295 0 이쯤에서 카운터사이드 bgm 듣고가자 [4] 졸린개 2020.08.22 229 0 카일은... 어떻게 됐지?... [2] ㅇㅇ 2020.08.22 129 0 얘내 다 갈아도 돼? [5] 초코깡통 2020.08.22 176 0 이벤트 스토리 재밌음? [3] ㅇㅇ 2020.08.22 156 0 친창 50개로는 부족하다 [2] 당장시작해 2020.08.22 123 0 코이카츠 힐데 이제야 만지는데 꼴리는옷있네 [8] ㅇㅇ 2020.08.22 2263 1 아무리 똥캐라도 이 브금과 함께라면 최강캐가 될 수 있음 [3]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2 167 0 아쒸.. 가만히 있는 협력사 자르는건 좀 아닌거같은데 [4] 한펭 2020.08.22 144 0 각힐떴다 ㅅㅂ ㅅㄱ [11] 모유줘마망 2020.08.22 233 2 친구 지원함선 보면 다 스타워즈에서나 나올법한 함선들인데 [4] ㅇo 2020.08.22 140 0 코이카츠 만지작거리는거 왤케재밌냐 [1] 야스왕 2020.08.22 140 1 엘자 dps 29000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8.22 157 0 1-9도는게 좋을까여 [5] 탄지우 2020.08.22 130 0 나도 친추해줘 어제시작한 뉴비 [1] ㅇㅇ (223.39) 2020.08.22 122 0 아 겜 존나 해롭네 [7] 중고흑우 2020.08.22 188 0 스킨 구매가 강요되는 년 [4] krispydonut 2020.08.22 666 0 지부 언제 늘어나? [6] 참피 2020.08.22 107 0 짱개련 뷰지를 파르르르르 떨어버리노 ㅋㅋㅋ [5] ㅇㅇ (39.121) 2020.08.22 198 0 정보 각성케를 제외한 SSR 케릭터 평가 (카운터-스나이퍼 , 서포터 , 시즈, 타워) [4] 페도 2020.08.22 2539 9 각힐 리세 두번하고 정신나갈것같다 [7] 사이버대통령현무지운 2020.08.22 154 0 신규 함선 빨리 좀 내줫음 좋겟다 [4] 푸별 2020.08.22 98 0 협력사모집 카사 3일쨰 뉴비가 주인님 구함 [7] 85세김복춘할배인생최후지진강타 2020.08.22 176 0 3주차 노말 평균렙 몇임? [2] 들은말 2020.08.22 115 0 각등이는 한동안 6코로 내려올 일은 없어보임 [3] ㅇㅇ 2020.08.22 148 0 솔져랑 메카덱 평가점 [7] 부엉이바위 2020.08.22 151 0 이거 영상 진짜 잘만든것같음 [5] 람네 2020.08.22 192 0 선별채용 이거 [4] 마나링 2020.08.22 388 0 근데 군인이라 정보 존나딸리는데 어카냐 [2] ㅇㅇ 2020.08.22 144 0 깔끔하게 남겨둠 냥냥하다 2020.08.22 105 0 건틀렛 각등이 담주에 8코 되는거 아니냐 [1] JeremyJr 2020.08.22 257 0 근데 구독자수 존나 빨리느는듯 [1] ㅇㅇ 2020.08.22 132 0 눈나.. 찌찌조 찌찌.. ㅇㅇ 2020.08.22 218 0 함선 공격력이 클베시절 그대로였으면 어땠을까 VoidDream 2020.08.22 112 0 각힐 미친새끼냐? [8] ㅇo 2020.08.22 240 0 프레데릭 유마 좋음? [3] ㅇㅇ 2020.08.22 21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2 08:2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