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년 이게 진짜 같은년 와꾸 맞음?


에델 스킨 산다고 과금했을때 공짜로 줘서 개좋아했는데 얼굴 볼때마다 불편함


주화 월정액만 넣어서 스킨이라도 좀 사입혀야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