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좆망겜 오픈부터 지금까지
맨날 욕하면서 붙잡고있다가
그래도 에델 맘마통으로 유입 친구들 좀 오니까
그나마 알고있던거 알려주니까 기분 존나 좋네...씨발 폐사하지말고 오래겜 하자 뉴비친구덜아.....

좆망겜 오픈부터 지금까지
맨날 욕하면서 붙잡고있다가
그래도 에델 맘마통으로 유입 친구들 좀 오니까
그나마 알고있던거 알려주니까 기분 존나 좋네...씨발 폐사하지말고 오래겜 하자 뉴비친구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