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엘자 dps 2900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56
작성일
댓글
[2]
페도
김빠진스프라이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 계정 왜 복직 집중 출첵 없지?
[13]
218
1
소대 확장 해야함??
[9]
180
0
엘자는 출격기 쓰고 뒤로 빠지는 텀이 너무 김
[2]
242
0
한3명 한테 짤림
[14]
169
0
보급소는 외ㅐ 리롤하는거야?
[6]
154
0
뉴비 쿼츠 이렇게 썻는데 어떰
[5]
182
0
눈물을 머금고 대깨카 4명자름.. ㅠㅠㅠㅠ
[6]
189
0
메카덱은 있는데 메디나덱은 웨 없지?
172
-1
뉴비 이터니움 다쓰면 분재겜되는거맞지?
[4]
161
0
다음 스킨테마는 뭘까
[2]
121
0
피로도가 장난 아닌데 겜좀 하면서 한다 생각해도
[2]
143
0
공략글 쓰다보니 잼있노......
[2]
294
0
이쯤에서 카운터사이드 bgm 듣고가자
[4]
228
0
카일은... 어떻게 됐지?...
[2]
128
0
얘내 다 갈아도 돼?
[5]
175
0
이벤트 스토리 재밌음?
[3]
155
0
친창 50개로는 부족하다
[2]
122
0
코이카츠 힐데 이제야 만지는데 꼴리는옷있네
[8]
2262
1
아무리 똥캐라도 이 브금과 함께라면 최강캐가 될 수 있음
[3]
166
0
아쒸.. 가만히 있는 협력사 자르는건 좀 아닌거같은데
[4]
143
0
각힐떴다 ㅅㅂ ㅅㄱ
[11]
233
2
친구 지원함선 보면 다 스타워즈에서나 나올법한 함선들인데
[4]
139
0
코이카츠 만지작거리는거 왤케재밌냐
[1]
140
1
엘자 dps 29000
[2]
156
0
1-9도는게 좋을까여
[5]
129
0
나도 친추해줘 어제시작한 뉴비
[1]
121
0
아 겜 존나 해롭네
[7]
188
0
스킨 구매가 강요되는 년
[4]
665
0
지부 언제 늘어나?
[6]
106
0
짱개련 뷰지를 파르르르르 떨어버리노 ㅋㅋㅋ
[5]
197
0
정보
각성케를 제외한 SSR 케릭터 평가 (카운터-스나이퍼 , 서포터 , 시즈, 타워)
[4]
2539
9
각힐 리세 두번하고 정신나갈것같다
[7]
153
0
신규 함선 빨리 좀 내줫음 좋겟다
[4]
98
0
협력사모집
카사 3일쨰 뉴비가 주인님 구함
[7]
176
0
3주차 노말 평균렙 몇임?
[2]
114
0
각등이는 한동안 6코로 내려올 일은 없어보임
[3]
148
0
솔져랑 메카덱 평가점
[7]
151
0
이거 영상 진짜 잘만든것같음
[5]
192
0
선별채용 이거
[4]
388
0
근데 군인이라 정보 존나딸리는데 어카냐
[2]
143
0
깔끔하게 남겨둠
104
0
건틀렛
각등이 담주에 8코 되는거 아니냐
[1]
257
0
근데 구독자수 존나 빨리느는듯
[1]
131
0
눈나.. 찌찌조 찌찌..
21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