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고래부턴 왜이리 어려버 스펙업좀 해야것는데 머를 키워야할지 몰겠어 롤한판하고 생각해야겠다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제 돌고래 캐러 갈껀데 말이야
추천
1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28
작성일
댓글
[8]
갓겜충아님
탄지우
삼바교실
삼바교실
탄지우
삼바교실
삼바교실
탄지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 전력증강해서 왔다
[19]
191
0
각힐은 먹을수있으면 먹는게 좋지
[2]
151
1
정보
레이싱 신지아 종신대사
[2]
266
0
만약 적시즈가 빡치면 노르망디라는 함선 끌고 가라
[3]
151
-1
오르카 스킨 뭔데
[7]
940
0
레이드 도움 요청한지 거의 몇분
[8]
144
0
월정액다음 효율은 뭐임?
[6]
159
0
에델 이거 꼴리네
[2]
249
0
협력사모집
뉴비 스토리 미는 소대 빌려드림
[3]
143
0
다이아3 건 FULL오토덱
[2]
127
0
욕처먹을고 각오하고 한마디한다
[5]
172
0
아 진짜 개애미터진이벤트 개좆같노
[4]
163
0
린시엔 종신대사 겁나 귀여움
[3]
155
0
근데 여긴 갤 대체제인가
[6]
198
0
뉴비 레이드 볼때마다 쳐서 템 얻고있는데
[5]
135
0
팬드래곤인가 걔가 갤주냐?
[11]
193
0
이번 뉴비 유입사태 1등 공신...
[6]
181
0
각힐 없어도 당장 문제될건 없음
[1]
118
1
그래서 늒네 현질 뭐 해야됨?
[4]
170
0
아니 씨발 23하드 어떤 애미뒤진새끼가 함선에 딜 쳐박냐
[10]
213
0
근데 시엔이 커엽긴함
[4]
221
0
다이브 초기화하니까 막막하네
[1]
138
0
이제 돌고래 캐러 갈껀데 말이야
[8]
128
1
근데 카사는 진짜 나무라이브 온게 신의 한수였네
[6]
194
0
리세 두어번만 더하고 걍 할래...
[5]
201
2
케이크 어디서 사용함?
[6]
123
0
건틀렛
와 솔져길래 하던대로 야누스 에델 내놨는데
[4]
210
0
뉴비가 유입되더니 결국 짤쟁이도 유입되네
[3]
250
0
에델만 나오면 완벽하다
[2]
157
0
얘 예쁘다
[5]
539
1
나 병신짓했어!
[13]
208
0
그냥 귀찮으니 대충해야지
[1]
151
0
이디스 에델 먹었다 글 쓰지 말라고
[3]
174
0
린시엔 ㅋㅋ ㄹㅇ ㅈㄴ 귀엽네
[2]
187
3
늒네 덱 어캐 짜면 됨?
[8]
124
0
얘 인기 조금 없는편임?
[4]
200
0
✋질문
이게임 찍먹 해볼려고하는데 어떰?
[15]
202
-1
각힐 딜은 어떰?
[6]
177
0
ㅅㅂ 이거 반복전투 있었어??
[9]
143
0
협력사모집
뉴비 레이드좀도와줘
[1]
159
1
협력사모집
군인이랑 친구할래
[3]
140
1
얼굴만 보면 애기네
127
0
창작
[카붕이의야떼미로] 0화
[69]
6819
100
겜 썹종하기전에는 쳐먹겟지 씨발
[4]
17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