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늒네 덱 어캐 짜면 됨? 듀란마우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24 작성일 2020-08-22 09:04:44 https://arca.live/b/counterside/6546074 옆집에서 구경만 하다가 찍먹하러 왔음덱 어캐 짜야 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듀란마우렌 2020-08-22 09:05:38 처음 리세 저렇게 하는거 맞지? 샤오린이랑 실비아인가 걔들만 있으면 ㄱ라길레 먹었는디 펼쳐보기▼ KIRAREKI 2020-08-22 09:05:54 구미호미호 2020-08-22 09:06:25 ㅇㅇ 존나 잘뜸 저대로 들고 시작하셈 펼쳐보기▼ 듀란마우렌 2020-08-22 09:07:17 그래서 덱 어캐 짜서 들고 가면 됨 ㅋㅋ 펼쳐보기▼ 구미호미호 2020-08-22 09:12:01 샤오린 김소빈 린시엔 실비아 캐시 아키 주시윤 먼저 중심적으로 키우셈 짤에 제나랑 유나 제외하면 다키우는게 좋음 펼쳐보기▼ 듀란마우렌 2020-08-22 09:12:48 ㅇㅋ ㄳㄳ 펼쳐보기▼ 푸별 2020-08-22 09:06:39 26허가 펼쳐보기▼ 1q2w3 2020-08-22 09:07:00 이 조합 어캐 했노 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진짜 개애미터진이벤트 개좆같노 [4] 닥터최고 2020.08.22 163 0 린시엔 종신대사 겁나 귀여움 [3] 페이커 2020.08.22 155 0 근데 여긴 갤 대체제인가 [6] 중고흑우 2020.08.22 198 0 뉴비 레이드 볼때마다 쳐서 템 얻고있는데 [5] 리타쥬지 2020.08.22 135 0 팬드래곤인가 걔가 갤주냐? [11] ㅇㅇ (223.39) 2020.08.22 193 0 이번 뉴비 유입사태 1등 공신... [6] 페도 2020.08.22 181 0 각힐 없어도 당장 문제될건 없음 [1] ㅇㅇ (58.123) 2020.08.22 118 1 그래서 늒네 현질 뭐 해야됨? [4] ㅇㅇ (27.119) 2020.08.22 170 0 아니 씨발 23하드 어떤 애미뒤진새끼가 함선에 딜 쳐박냐 [10] 닥터최고 2020.08.22 213 0 근데 시엔이 커엽긴함 [4] 엘빅이 2020.08.22 221 0 다이브 초기화하니까 막막하네 [1] 람네 2020.08.22 139 0 이제 돌고래 캐러 갈껀데 말이야 [8] 탄지우 2020.08.22 129 1 근데 카사는 진짜 나무라이브 온게 신의 한수였네 [6] ㅇㅇ 2020.08.22 194 0 리세 두어번만 더하고 걍 할래... [5] ㅇㅇ 2020.08.22 201 2 케이크 어디서 사용함? [6] 아이디 2020.08.22 123 0 건틀렛 와 솔져길래 하던대로 야누스 에델 내놨는데 [4] 곽두철 2020.08.22 210 0 뉴비가 유입되더니 결국 짤쟁이도 유입되네 [3] 페이커 2020.08.22 250 0 에델만 나오면 완벽하다 [2] 모유줘마망 2020.08.22 157 0 얘 예쁘다 [5] 초코깡통 2020.08.22 539 1 나 병신짓했어! [13] Onedaymore 2020.08.22 208 0 그냥 귀찮으니 대충해야지 [1] ㅇㅇ 2020.08.22 151 0 이디스 에델 먹었다 글 쓰지 말라고 [3] ㅇㅇ (212.102) 2020.08.22 174 0 린시엔 ㅋㅋ ㄹㅇ ㅈㄴ 귀엽네 [2] 람네 2020.08.22 187 3 늒네 덱 어캐 짜면 됨? [8] 듀란마우렌 2020.08.22 124 0 얘 인기 조금 없는편임? [4] ㅇㅇ 2020.08.22 200 0 ✋질문 이게임 찍먹 해볼려고하는데 어떰? [15] 노구리맨 2020.08.22 203 -1 각힐 딜은 어떰? [6]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2 177 0 ㅅㅂ 이거 반복전투 있었어?? [9] 이유 2020.08.22 143 0 협력사모집 뉴비 레이드좀도와줘 [1] ㅇㅇ (221.165) 2020.08.22 159 1 협력사모집 군인이랑 친구할래 [3] 구닌 (223.62) 2020.08.22 140 1 얼굴만 보면 애기네 ㅇㅇ 2020.08.22 127 0 창작 [카붕이의야떼미로] 0화 [69] 갈미르 2020.08.22 6819 100 겜 썹종하기전에는 쳐먹겟지 씨발 [4] 하우 2020.08.22 172 1 각힐 리세 생각해야될 부분이 있어 익명_M5IWr6 2020.08.22 155 0 건하면서 항상 궁금한점 있음 ㅇㅇ [4] 멍멍멍 2020.08.22 138 0 주화 월정액 넣고 모작권 사면대냐? [7] ㅇㅇ 2020.08.22 169 0 씨발 [4] ㅇㅇ 2020.08.22 183 2 썸머 10뽑에서 이니스 나오고 그만했어야했는데... [2] ㅇㅇ (118.235) 2020.08.22 157 0 눈 감는것도 예쁘네 [1] ㅇㅇ 2020.08.22 206 0 새 폰겜 시작할때마다 진짜 좆 같은게 [5] 참피 2020.08.22 132 0 이벤트 상점 뭔가.. 뭔가 다 털수 있을꺼같아 [1] ㅇㅇ 2020.08.22 126 0 갓직히 구관리국 상시로 돌려서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8.22 131 0 오리 드뎌 다 샀다 [3] 탄지우 2020.08.22 124 0 각성캐 없이도 pve 최종컨텐츠 박살내는데 [1] 람네 2020.08.22 17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2 09: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