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 갸챠게임이면 인권캐 뽑아야 하는것이 언제 먹을지 모른다는거지
근대카사는 그게 없다는거야
게임내 주는 쿼츠로 뽑기하다보면 나온다는거야 이월되니까
과금 리세마라는 시간줄이는거야
150천장인데 대다수가 그전에 먹으니까
리세마라 피터지게 해서 가지고 가는건 시간 아끼는거지 돈을 아끼는거 아니야
게다가 쿼츠 생각외로 많이 퍼주니까
뉴비들은 나는 죽어도 각성캐 가져야겠다면 리세마라하는거고 아니면 천천히 먹으면되는거야
굳이 그걸로 싸울 필요 있나 강요할 필요도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