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걍 하라고 해서 하긴 했는데

과금도 조금 했는디 슈발

그러니까 안 꼽게

각힐리세 시작한다 도중에 힘들어서 포기하면

안 꼬와지겠지

근데 만약 성공하면 이미 12만원 질렀는데 갈아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