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댓글로 없어도 됨 ㅋㅋ 리세 왜하냐 ㅋㅋ 이러지만



막상 아...뉴비 각힐 없어서 좆같네 하면



개 좆같은 둘리콘달면서 야리돌림함 ㄹㅇ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