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 각힐 칼소환 하는 상대 걸리면 얼마나 건을 날로 이기는지 모르는 친구인가?
각등이도 PVE에선 딜량 쩌는 불도저라도 PVP에선 출격기 셔틀 이후론 뒤진다고 생각하고 내는 마당에
탱커에 6코를 깡으로 내고 나면 상대는 그 6코로 뭘 할수 있는지 생각해보면 답이 나올텐데
당장 아이리+야누스/로자/중화기만 나와도 그 대단한 각성캐가 10초는 견딜거같음?
잘쓰면 좋은캐지 스텟보고 씹사기네는 좀 아닌거같다.
여기 -건-에서는 예로부터 5코이상은 청문회 열리던 역사가 있었는데
6코따리가 사기캐로 치고올라오다니 세월의 무상함이 느껴지는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