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 찌찌만 보고한다면 개고생할 필요없지만  뭘해도 팔방미인캐인데다가있으면 체감될정도로 편해지는 맞아서  건주터시작해서 ㄹㅇ 제대로하고싶으면 며칠 고생하더라도 하고가는게맞는거고 하루빨리 에델 지슈눈나 찌찌만지고싶으면 과감하게 스킵하는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