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델 찌찌만 보고한다면 개고생할 필요없지만 뭘해도 팔방미인캐인데다가있으면 체감될정도로 편해지는 맞아서 건주터시작해서 ㄹㅇ 제대로하고싶으면 며칠 고생하더라도 하고가는게맞는거고 하루빨리 에델 지슈눈나 찌찌만지고싶으면 과감하게 스킵하는거고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진짜 제대로할라면 각힐리세하는게 맞긴함
추천
1
비추천
3
댓글
5
조회수
451
작성일
댓글
[5]
쉬멜완장좃까
ㅇㅇ (39.121)
삭제
수정
ㅇo
ㅇㅇ (39.121)
삭제
수정
리타쥬지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벤트 상점 뭔가.. 뭔가 다 털수 있을꺼같아
[1]
126
0
갓직히 구관리국 상시로 돌려서
[1]
132
0
오리 드뎌 다 샀다
[3]
125
0
각성캐 없이도 pve 최종컨텐츠 박살내는데
[1]
177
0
협력사모집
친추좀해죠
[1]
131
0
아 하루종일 각힐 얘기만 해서 뉴비 꼬와서 못하겠다
[9]
210
0
근데 정작 보고 꼴려서 시작한애는 못먹었네
[4]
199
0
이벤트 보통 1-3 왜 못깼는고 하니
127
0
각힐 그냥 확업인건가요우?
[3]
158
0
분탕이 어딧음?
[2]
136
0
각힐 리세는 어떻게하는거임?
[8]
191
0
내 아내임 ㅎ
[13]
250
1
갠적으로 지금 불난거 좀 맘에듬
[10]
252
5
고인물들만 아는 카린웡 밈
[6]
436
4
광고 내용 찐이냐
[8]
213
0
첫주화 풀매수해도됨?
[4]
200
0
카붕이들이 1일 2각성리세계 만들면 모든 문제는 해결되는것
[7]
146
0
✋질문
센빠이들,
[12]
210
2
팩트) 갤질할꺼면 리세하든 리세계사야됨
[7]
184
0
나 하람이 가지고싶어
[8]
254
0
진짜 제대로할라면 각힐리세하는게 맞긴함
[5]
451
-2
뉴비 가이드에 과금공략도 올려줘
[5]
185
2
엘리자베스 특수기 쎄네
[2]
218
0
리세 성공했다
[13]
288
6
2부 시작되면 모두가 받을 캐릭터
[2]
206
0
각성캐들이 없으면 존나 꼬운캐는 맞는데 PVP까지 사기캐는 좀;
[3]
229
0
이제 딴겜 이벤트좀 하고와야지
[2]
164
0
이런 씨발
[6]
176
1
카사 유일 인권캐
[5]
171
0
이새끼 공격모션 존나웃기네 ㅋㅋ
[5]
178
0
사실 힘든게 당연해요우
127
0
카린 병신년 궁 똑바로 안쓰나
[2]
146
0
기밀 40뽑이면 얼마냐
[4]
161
0
카사 첨 시작할때는 SSR에 팬티보여주는 애기맘마통 여케들 보고 싸면서 시작했는데
[3]
176
0
1.0 시절 통발돌리던 고인물 연협권 근황
[7]
219
1
분탕은 무시하고 에델 가슴이나 핥으면서 진정하자
[2]
168
0
하림이 스킨 쿼츠였네?
[5]
150
0
이터가 없다
[5]
105
0
카사 유일 인권 캐릭
[2]
148
0
ㅋㅋ 좋다 1-2하드 딱데
[2]
103
0
근데 팩트는 있음
[6]
15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