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개에 이제 그만 지를 생각이라서 딴겜 없나 찾다가 카사 와봤는데 여기 가챠 왤케 혜자임? 단순 계산으로도 3~40이면 각성캐 먹네 ㄷㄷ 리세계 샀는데 기밀채용있는 패키지는 다 사면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