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개에 이제 그만 지를 생각이라서 딴겜 없나 찾다가 카사 와봤는데 여기 가챠 왤케 혜자임? 단순 계산으로도 3~40이면 각성캐 먹네 ㄷㄷ 리세계 샀는데 기밀채용있는 패키지는 다 사면 될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붕개하다가 카사로 넘어왔는데 여기 왤케 혜자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262
작성일
수정일
댓글
[16]
개소리하면댓글담
노드왕
치꼬탕
페도
ㅇㅇ (111.118)
삭제
수정
뿌띠젤리
KIRAREKI
푸별
느금태
당장시작해
삼바교실
삼바교실
워후 (182.31)
삭제
수정
삼바교실
갓겜충아님
갈미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니네 구글깊카 어디서 사냐
[13]
261
0
세상에 이런일이 ~방이 쓰레기장인 여고생이 있다?!~
[8]
270
0
늒네 이벤트 어려움 1-2 파밍 중인데 얘가 피가 계속 차는데
[4]
170
0
왜 뉴비 스토리깨러간 사이에 꿀잼일 벌어지냐
[2]
192
0
이수연 보살아님? 스포주의
[8]
285
0
이제 나에게 허락된 유일한 마약
[2]
246
0
머야 갤 안 본 사이에 시끌시끌했나보네
[4]
236
0
이거 다이브41부터 난이도 갑자기 올라가는거같은데
[7]
206
0
관리국 새끼들 돈 궁해졌냐???
[1]
213
0
오늘 12시에 폭사할 애들 많이보이네
[6]
214
0
이수연은 언제 철들었을까
[2]
350
0
아 운지마렵네
[7]
224
0
각힐은 생각없이 그냥 던져도 어지간한 상황이면 밥값하는애고
[1]
163
0
컴으로 돌릴때 앱플 뭐씀 ?
[6]
404
1
주간 모의 7장 계속삼?
[7]
193
0
아
[2]
138
0
에델 뽑으려면 뭐 질러야 하냐
[8]
272
0
내가 잘못 쓴게 맞음 전역 전투 도전횟수만 삭감안된다는거네
[8]
177
0
에델 보고 시작했는데 로자리아도 만만치 않네
[9]
451
1
이겜 건틀렛 필수잖아
[4]
196
0
✋질문
요번 여름 스스알 선택권
[21]
265
0
각힐 진짜 안뽑았던거 후회된다
[4]
254
0
팩트로 존나때리네
[6]
475
0
붕개하다가 카사로 넘어왔는데 여기 왤케 혜자임?
[16]
262
0
가끔 비틱을 내가 조금이라도 이해를 해보려해봤는데
[5]
235
0
저딴 비틱새끼들 기어들어올건데 포럼에 홍보 하자는 새끼는
[9]
243
0
애들 너무 민감해져있네 ㅋㅋ 존나 무섭다
[9]
281
0
카사에는 3대 분탕이 다있네 씨발 ㅋㅋㅋ
[5]
244
0
이거 떴는데 좋음?
[4]
187
0
비틱 기만질 간닷...!
[8]
250
3
그새끼들은 이미
158
0
ㅋㅋㅋ 비틱들 생각은 역시 다르구만
[1]
196
0
이터니움 내놔
[7]
185
0
각힐리세하는 사람들아
[6]
201
0
밑에 포럼글 지울게
[6]
235
0
벗으면 굉장한 타입
[5]
268
0
비틱 역하네
[7]
233
0
어우 랙걸리는거봐
180
0
선별 뭐가져가?
[7]
207
0
건틀렛
쾅쾅쾅
[6]
218
0
근데 확실히 시기 잘 맞아떨어지긴 했다
[8]
250
0
뭔 잠깐 안봤다고 건공에 비틱에 지랄이야
[12]
280
0
건틀렛 유저수 늘리는법
[11]
228
0
좆글계정으로 해놧는데
[1]
178
0
카사도 작전 실패하면 이터 안뺏아가게 패치해준데
[19]
22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