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복각때 뽑았는데


다이브 42층 -> 45층 클리어

실비아 오토파밍 가능

건틀렛 7코에도 골드서 플래티넘 달성


개씹사기캐네 이거

각등이도 이렇게 좋나?? 각등이도 뽑을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