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 대충 이정도로 2부대 짯는데 어때보임? 그라시아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36 작성일 2020-08-23 13:36:45 https://arca.live/b/counterside/6580900 1라인에 고코가 너무 몰린거같은데해결가능?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틀니우스 2020-08-23 13:37:35 린시엔이 체감코스트 줄여줘서 괜찮은듯 앞으로 보내 펼쳐보기▼ 보름달빵 2020-08-23 13:37:37 린시엔 있으면 고코 많이 넣어놔도 괜찮음 그리고 린시엔 리더주고 1.탱 2.린시엔 넣어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23 13:38:10 스나 한 명 2소대로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23 13:38:28 2소대 레인저 하나빼고 디펜더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3 13:38:28 나는 실비아 1소대에서 빼고 소총병, 2소대 흑신부는 하운드, 미나토는 방패병 으로 교체할 것 같아 펼쳐보기▼ ㅇㅇ (59.15) 2020-08-23 13:38:41 삭제 수정 흠 미나토 좋긴한데 청므에 저기끼워키우기엔 초반 카적핵이 딸릴거같은데 음 미나토는 단거루 교체 고려해보는것두 좋을듯 펼쳐보기▼ 바닐라a1 2020-08-23 13:39:12 흑인-> 하운드로 바꾸는게 조음 펼쳐보기▼ 냥냥하다 2020-08-23 13:41:00 배네딕트는 몸이 약해서 하운드로 바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렵노 [4] 퀋 2020.08.23 193 1 문 열어!!!!!! [3] ㅇㅇ (221.151) 2020.08.23 198 0 ✋질문 복귀러 이런애들위주로 키우면 되는거맞냐 [10] ㅇㅇ 2020.08.23 218 0 이거 계정 만들면 특정 글 안보이게 만드는거 가능함? [8] ㅇㅇ (222.235) 2020.08.23 267 0 벌벌 떨어라 고인물들아 [14] KeterDuty 2020.08.23 316 6 에델스킨 왜삿지 [8] ㅇㅇ 2020.08.23 257 0 스킨은 어디 들어가야 끼워줌? [3] KeterDuty 2020.08.23 180 0 이게 초심자의 행운? [14] 꿀벌아쿠아 2020.08.23 390 1 친구 많아지니 레이드 빨리잡히는듯 [2] 중고흑우 2020.08.23 179 0 ✋질문 엘자 출격기 [6]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23 219 0 이 겜은 초회구매도 넣어야댐 [3] 스크류바 2020.08.23 214 0 시발년 [5] 보름달빵 2020.08.23 257 0 이번주는 야스 이디스 섹스덱이 제일 강했네 Vksid (106.101) 2020.08.23 166 0 협력사모집 오오오 지금 와주세요 [9] Ject 2020.08.23 274 1 누비 레이드 강간당함 [6] 캐빨겜 2020.08.23 277 0 유저수 올랐으면 좋겠다 [7] gkdhkdhk 2020.08.23 794 0 형님들 카사 리세 해야합니까?? [12] ㅇㅇ 2020.08.23 269 0 아아 쎅쓰하고싶다 [2]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23 201 0 이겜 창렬도 몇픽ㅅㅂ이냐 [14] 브 2020.08.23 276 0 예전에 기계훈련 4가 존나 어려웠었는데 [6] 74 2020.08.23 205 0 정액제 두번 사서 에델은 교환했는데 [6] KeterDuty 2020.08.23 196 0 로자는 벤 안당하겠네 건공 2020.08.23 140 0 전당, 컨소시움 갓패치로 3000궁녀 기대중임 ㅋㅋ [2] 바닐라a1 2020.08.23 193 0 뉴비 대충 이정도로 2부대 짯는데 어때보임? [8] 그라시아스 2020.08.23 236 0 초회수동 좆같네 [3] 베버 2020.08.23 169 0 카사 하고 싶은데 할 수 있는게 없음 [4] 선반위곰인형 2020.08.23 219 0 월초 주화 1일에 열렸다가 2일에 닫힘? [7] 분조장맨 2020.08.23 162 0 느낌상 다음 기채 유미나복각일듯 [4]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8.23 166 0 ✋질문 이거 재발급 된다는게 [9] 스프라이트 2020.08.23 263 0 결국 문코리타밖에 없냐 [3] 1q2w3 2020.08.23 202 0 카사 계정구매 왤케 인기많냐 [5] ㅇㅇ (121.100) 2020.08.23 249 0 각힐채용은 경험치라고 생각하고 뽑아 익명_M5IWr6 2020.08.23 183 0 ✋질문 이건뭐임? [9] Ject 2020.08.23 225 0 카사 굿즈 아이디어 생각났다 [4] ㅇㅇ 2020.08.23 233 0 이 겜 몹 정보 정리한 글 있지 않았냐 [3] 74 2020.08.23 181 0 노짱은 너무 호감이라 비틱 근첩 퇴치가 안대노 [10] loo 2020.08.23 252 0 이거 2개 사면 된다는거지? [6] KeterDuty 2020.08.23 218 0 니네 구글깊카 어디서 사냐 [13] ㅇㅇ 2020.08.23 261 0 세상에 이런일이 ~방이 쓰레기장인 여고생이 있다?!~ [8] 완전루시퍼 2020.08.23 270 0 늒네 이벤트 어려움 1-2 파밍 중인데 얘가 피가 계속 차는데 [4] ㅇㅇ 2020.08.23 170 0 왜 뉴비 스토리깨러간 사이에 꿀잼일 벌어지냐 [2] 그라시아스 2020.08.23 192 0 이수연 보살아님? 스포주의 [8] 브 2020.08.23 285 0 이제 나에게 허락된 유일한 마약 [2] 중고흑우 2020.08.23 246 0 머야 갤 안 본 사이에 시끌시끌했나보네 [4] 갓디언금태일즈 2020.08.23 236 0 이거 다이브41부터 난이도 갑자기 올라가는거같은데 [7] ㅇㅇ 2020.08.23 20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23 1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