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겜 창렬도 몇픽ㅅㅂ이냐 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275 작성일 2020-08-23 13:37:57 https://arca.live/b/counterside/6580933 내가 볼때 ㅇㅍㅅㅂ ㄱㅌ 이런것보단 선녀고 벽람마냥 존재 자체가 혜자는 아닌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노드왕 2020-08-23 13:38:28 혜자라고 하긴 어렵지 펼쳐보기▼ leakas 2020-08-23 13:39:09 가챠겜중에서는 혜자인편임 펼쳐보기▼ ㅇㅇ (122.32) 2020-08-23 13:39:17 삭제 수정 가챠겜에 혜자가 어딨노 ㅋㅋㅋ 펼쳐보기▼ 브 2020-08-23 13:39:39 방주지령 펼쳐보기▼ ㅇㅇ (122.32) 2020-08-23 13:40:16 삭제 수정 고거슨 안해봐서 모르겠고 펼쳐보기▼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8-23 13:39:26 그냥 딱 평타 펼쳐보기▼ atti 2020-08-23 13:39:27 에픽 벽람 둘 다 해본 입장에선 에픽 딱 반토막쯤임 펼쳐보기▼ 한성부_판윤 2020-08-23 13:42:41 에픽 존나 하드코어아닌가? 에픽 반토막이면 만만찮다는 이야기같은데 펼쳐보기▼ atti 2020-08-23 13:43:58 에픽 신비(월광)천장이 깡으로 90정도고 이 겜은 40~50 언저리. 하루종일 와이번 잡을 필요가 없고 촉매제에 시달릴 일 없으니 훨씬 편하지 펼쳐보기▼ 페도 2020-08-23 13:39:35 순한맛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3 13:39:46 배겜이 가챠겜이엇음? 펼쳐보기▼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08-23 13:39:55 이 겜 혜자 아님 솔직히 다만 미쳐날뛰는 게임들이랑 비교하면 할만함 펼쳐보기▼ ㅇㅇ (221.139) 2020-08-23 13:41:49 삭제 수정 코레랑 가챠는 완전 다름 펼쳐보기▼ ㅇㅇ (222.235) 2020-08-23 13:42:37 삭제 수정 혜자의 기준을 라오에 두면 카사는 혜자랑 한참 멀고 에픽이면 혜자인 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얘는 누구임 [6] 바닐라a1 2020.08.23 209 0 엘자 치피셋 쓸만함?? [6] 스카이 2020.08.23 231 0 솔직히 라오할까 생각했는데 [14] ㅇㅇ 2020.08.23 350 0 린시엔 스킨 샀다 [5] atti 2020.08.23 298 1 카린윙 좋은 애임? [7] 브 2020.08.23 267 0 어렵노 [4] 퀋 2020.08.23 192 1 문 열어!!!!!! [3] ㅇㅇ (221.151) 2020.08.23 198 0 ✋질문 복귀러 이런애들위주로 키우면 되는거맞냐 [10] ㅇㅇ 2020.08.23 217 0 이거 계정 만들면 특정 글 안보이게 만드는거 가능함? [8] ㅇㅇ (222.235) 2020.08.23 267 0 벌벌 떨어라 고인물들아 [14] KeterDuty 2020.08.23 316 6 에델스킨 왜삿지 [8] ㅇㅇ 2020.08.23 257 0 스킨은 어디 들어가야 끼워줌? [3] KeterDuty 2020.08.23 179 0 이게 초심자의 행운? [14] 꿀벌아쿠아 2020.08.23 389 1 친구 많아지니 레이드 빨리잡히는듯 [2] 중고흑우 2020.08.23 179 0 ✋질문 엘자 출격기 [6]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23 219 0 이 겜은 초회구매도 넣어야댐 [3] 스크류바 2020.08.23 213 0 시발년 [5] 보름달빵 2020.08.23 256 0 이번주는 야스 이디스 섹스덱이 제일 강했네 Vksid (106.101) 2020.08.23 166 0 협력사모집 오오오 지금 와주세요 [9] Ject 2020.08.23 274 1 누비 레이드 강간당함 [6] 캐빨겜 2020.08.23 277 0 유저수 올랐으면 좋겠다 [7] gkdhkdhk 2020.08.23 793 0 형님들 카사 리세 해야합니까?? [12] ㅇㅇ 2020.08.23 268 0 아아 쎅쓰하고싶다 [2]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23 200 0 이겜 창렬도 몇픽ㅅㅂ이냐 [14] 브 2020.08.23 275 0 예전에 기계훈련 4가 존나 어려웠었는데 [6] 74 2020.08.23 204 0 정액제 두번 사서 에델은 교환했는데 [6] KeterDuty 2020.08.23 195 0 로자는 벤 안당하겠네 건공 2020.08.23 139 0 전당, 컨소시움 갓패치로 3000궁녀 기대중임 ㅋㅋ [2] 바닐라a1 2020.08.23 192 0 뉴비 대충 이정도로 2부대 짯는데 어때보임? [8] 그라시아스 2020.08.23 236 0 초회수동 좆같네 [3] 베버 2020.08.23 168 0 카사 하고 싶은데 할 수 있는게 없음 [4] 선반위곰인형 2020.08.23 218 0 월초 주화 1일에 열렸다가 2일에 닫힘? [7] 분조장맨 2020.08.23 162 0 느낌상 다음 기채 유미나복각일듯 [4]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8.23 165 0 ✋질문 이거 재발급 된다는게 [9] 스프라이트 2020.08.23 262 0 결국 문코리타밖에 없냐 [3] 1q2w3 2020.08.23 201 0 카사 계정구매 왤케 인기많냐 [5] ㅇㅇ (121.100) 2020.08.23 248 0 각힐채용은 경험치라고 생각하고 뽑아 익명_M5IWr6 2020.08.23 182 0 ✋질문 이건뭐임? [9] Ject 2020.08.23 224 0 카사 굿즈 아이디어 생각났다 [4] ㅇㅇ 2020.08.23 232 0 이 겜 몹 정보 정리한 글 있지 않았냐 [3] 74 2020.08.23 180 0 노짱은 너무 호감이라 비틱 근첩 퇴치가 안대노 [10] loo 2020.08.23 251 0 이거 2개 사면 된다는거지? [6] KeterDuty 2020.08.23 217 0 니네 구글깊카 어디서 사냐 [13] ㅇㅇ 2020.08.23 261 0 세상에 이런일이 ~방이 쓰레기장인 여고생이 있다?!~ [8] 완전루시퍼 2020.08.23 269 0 늒네 이벤트 어려움 1-2 파밍 중인데 얘가 피가 계속 차는데 [4] ㅇㅇ 2020.08.23 16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3 13: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