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런처 유저수 2000이하인데 매출 200워안에 들어가있다는거 실유저수에서 통상20%이하가 과금하고 핵과금은 1%내외라고 보는데 카사를 여기에 대비하면  굉장히 높은 비율로 지르고있는거야

  카사 실유저가 5000명정도라고 보면 다 지르고 있다고 봐야해

 실제 취향 맞기만하면 지른다는거야


 서서히 입소문타고 하면 늘어날거야  초호수동고치고 광고다시하면 살아날수 있을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