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창작 카사 공식이미지로 광고 만들어옴 닥터최고 추천 32 비추천 0 댓글 24 조회수 2208 작성일 2020-08-23 14:49:42 수정일 2020-09-25 03:34:12 https://arca.live/b/counterside/6582535 이거를요래 만들고 보니 광고로도 만들만 한거같아서그냥 하나 만들어옴 추천! 32 ( 2) 비추! 0 ( 0) 공유 댓글 [24] 람네 2020-08-23 14:50:04 gkdhkdhk 2020-08-23 14:50:06 개잘만들었네 펼쳐보기▼ 오새린 2020-08-23 14:50:14 타이탄성애자 2020-08-23 14:50:14 바닐라a1 2020-08-23 14:50:17 페도 2020-08-23 14:50:22 치꼬탕 2020-08-23 14:50:44 에스테로사드슈발리에 2020-08-23 14:51:09 중고흑우 2020-08-23 14:51:18 아니씹 일케보니까 진짜 클저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중고흑우 2020-08-23 14:51:32 74 2020-08-23 14:51:39 RH 2020-08-23 14:51:51 갓겜충아님 2020-08-23 14:52:18 십상땃쥐 펼쳐보기▼ 허브맛꿀물 2020-08-23 14:52:46 광고 니가해라 ㅋ 펼쳐보기▼ 이유 2020-08-23 14:56:24 광고 올렸는데 된건가 펼쳐보기▼ 스크류바 2020-08-23 15:02:15 라데온 2020-08-23 15:24:07 도스분충우지챠 2020-08-23 16:18:46 ㅇㅇ (183.105) 2020-08-23 16:30:22 삭제 수정 카사 초창기하다 접었는데 할만하나?? 복귀각? 펼쳐보기▼ 닥터최고 2020-08-23 16:30:51 되게 할만한듯 당장 복귀해! 펼쳐보기▼ ㅇㅇ (183.105) 2020-08-23 16:31:37 삭제 수정 리세나 현질 할 필요없니 친구야 금태겜 오래해서 걱정되서 물어봄 ㅠ 펼쳐보기▼ 닥터최고 2020-08-23 16:33:02 나도 스킨사는거 빼고는 딱히 현질 안하고있고 리세는 게임 자체에서 선별채용이라고 10연차를 30번까지 돌려서 그중에 하나 먹는 시스템이 있음 둘 다 굳이 할 필요 없는듯 펼쳐보기▼ ㅇㅇ (183.105) 2020-08-23 16:37:09 삭제 수정 아흐 그럼 다시 계정 파려는데 리세에 누구 먹고 하면 되니.. 추천좀 펼쳐보기▼ 닥터최고 2020-08-23 16:38:27 https://arca.live/b/counterside/6555476 금색이랑 보라색은 저거랑 최대한 비슷하게 먹고 가면 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힐 뜬다 ㄹㅇ 딱대라 [1] ㅇㅇ 2020.08.23 131 0 아아 생존신고 마이크 테스트 시루룬 2020.08.23 149 0 죽어도 가슴!!!!!!! [2] 익명_M5IWr6 2020.08.23 309 0 델타 세븐 애들이나 멋지게 더 나왔으면 좋겠음 ㅇㅇ 2020.08.23 116 0 ✋질문 3일차 뉴비 질문좀 [5] 역병전파자습근평 2020.08.23 194 0 복귀씹가능? [13] ㅇㅇ (211.219) 2020.08.23 213 1 이 세상의 파괴를 막기 위해 [3] ㅇㅇ (124.54) 2020.08.23 216 0 이터니움 상한은 별 상관없지 않냐?? pathfinder 2020.08.23 150 0 금태 전작 이거 합성이냐 [6]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3 215 1 근데 카사 홍콩썰은 뭐임?? [7] 푸링푸링 2020.08.23 227 0 방금전에 [1] 완전루시퍼 2020.08.23 182 0 이터니움이 뭐임? [3] 까꿍충 2020.08.23 183 0 근데 먼일있었음? [3] 오새린 2020.08.23 214 0 솔직히 에이미나 주시윤은 배포캐 해줬으면 좋겠음 [2] 람네 2020.08.23 219 0 초회수동 아직도 안고쳤구나 [4] ㅇㅇ (1.251) 2020.08.23 157 0 야누스몽과 함께하겠다 ㅇㅇ (175.223) 2020.08.23 139 0 육인인가 걔들 멤버 어떻게됨 [4] 리타쥬지 2020.08.23 220 0 이터니움 너무 부족하다 ㅋㅋ [5] 듀란마우렌 2020.08.23 145 0 0시에 건 얘기 할 생각에 신남 ㅋㅋ [8] ㅇㅇ 2020.08.23 175 0 좀있으면 주간기밀폭사짤들 올라오겠네 [2] RH 2020.08.23 186 0 다음 각성 주시윤보다 [6] ㅇㅇ (124.54) 2020.08.23 200 0 11분뒤 승리자는 내가될것 [1] 중고흑우 2020.08.23 168 1 난 카운터 사이드 개 마음에 드는 듯 [4] 까꿍충 2020.08.23 220 0 창작 카사 공식이미지로 광고 만들어옴 [24] 닥터최고 2020.08.23 2208 32 시설 포인트 얻는법좀 알려줘 [4] ㅇㅇ 2020.08.23 167 0 롤이나 해야지 [4] 오새린 2020.08.23 197 0 뭘 지정해놨길래 집단살해당하는거냐 [2] 하리미 2020.08.23 201 0 경력있는신입 진로상담 부탁해오 [9] 월요일좆까 (1.241) 2020.08.23 182 0 이거 3메달 어케함? [10] 응애나사장 2020.08.23 164 0 사실 섭종만 안 하면 나는 나작카가 더 조음 [12] 네오딤남편 2020.08.23 198 0 2시간치정도 날아갔네 [5] 오새린 2020.08.23 201 0 ㄹㅇ ㅋㅋ [2] 1q2w3 2020.08.23 159 0 카사 유저수로 매출보면 최정예만 남은것임 [7] 익명_M5IWr6 2020.08.23 280 -2 나도 차단이네ㅡㅡ [3] 보름달빵 2020.08.23 209 0 그냥 캐릭보고 딸이나 치는게임이었으면 좋겠다고 썼는데 [3] ㅇㅇ (175.223) 2020.08.23 205 0 ??? ㅇㅇ 2020.08.23 128 0 밴 누굴까 [8] gkdhkdhk 2020.08.23 194 0 주딱 해킹당한거 아니냐? [3] 에스테로사드슈발리에 2020.08.23 171 0 협력사 콘크리트 굳었다 ㄹㅇ [1] ㅇㅇ (14.35) 2020.08.23 117 0 차단된 애들 일단 다 풀어놨음 [6] 하리미 2020.08.23 185 4 여기 유저수를 2만명대로 되돌릴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6] ㅇㅇ (175.212) 2020.08.23 217 2 15분 남았다 [2] 히메코달린다 2020.08.23 101 0 이제 개젖병신 전역드랍률만 손보면 된다 분충 2020.08.23 119 0 주딱 전통에따라 그랜절형에처한다! RH 2020.08.23 12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3 14:5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