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합보면 쉽게 깰것같은데 혹시나해서 직잡 그냥 굴러다는 터미네이터 20렙 이런거 써도 깨지던데 함선레벨만 올리면 클리어 할수 있을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친구가 방어작전1 힘들다는데 조언 어떻게 해줘야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74
작성일
수정일
댓글
[2]
떳떳한_지각
움파파움파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번주는 무슨댁이 꿀이냐 건공들 좀 알려주구가
[6]
176
0
역량보고서가 부족해
[1]
185
0
이맛에 갱신 돌리지 ㅋㅋㅋㅋ
[8]
235
-3
공략
기밀채용 패키지 효율 한번 계산해보셈
[11]
4496
8
1.0 이랑 2.0 유저차이나는 스펙 = 마리아 레벨
[4]
255
-2
다이브에서 전리품 어떤거 따라가는게 좋음
[3]
223
0
아잇씻팔
[18]
929
20
✋질문
월정액 3개가 머임?
[5]
541
0
100뽑 든든합니다
[4]
237
-4
펜릴소대는 주시윤 빼고 안씀 ??
[5]
236
0
카트료시카 비틱질이 기본 아니노 ㅋㅋㅋ
[2]
216
1
기밀채용은 뽑아도 천장초기화 안됌?
[2]
182
0
건공게이들아 마리아 세트옵
[2]
189
0
4일차 각힐 초월 끝까지 감?
[3]
231
-1
근데 특적핵 요구치 꽤 줄어든게 체감되는데??
[4]
193
0
나캐릭 이거밧게업는데 어캐함?
[3]
205
0
슈퍼 홍1어 예약해놨다ㅋㅋㅋㅋㅋ
[3]
205
0
각힐 시발련...
143
1
로자리아 몇시에 돌리면 뜰까?
[8]
192
0
카트료시카 비틱떴닼ㅋㅋㅋㅋㅋㅋㅋ
[2]
222
0
기밀채용은 뭐하는 시스템이냐
[3]
146
0
110루미에 안티타워X4 박은거 성능체감알려준다
189
0
뉴비친구가 방어작전1 힘들다는데 조언 어떻게 해줘야함?
[2]
174
0
각힐 단뽑으로 먹는게 기본인데
[22]
1933
31
이년들중에 누가 섹스잘함?
[5]
1523
0
후 행복했었다
[6]
222
1
이터니움 어떻게태워 자야되는데 안줄어듦
[1]
166
0
이벤트맵 밀고싶은데 스펙좀 뻥튀기 하는방법없나
[3]
208
0
전략전 메일이 안오네
[2]
179
0
기밀채용 어따쓰냐
[4]
201
-1
님 님들아 저 이벤드 2어려움깨고싶음
[2]
170
0
질문 하나 더 해도 될까?
[6]
182
0
각힐 때문에 목숨걸지마라
[12]
456
-14
아 카손실..
[4]
186
0
뉴비들 폭사하는 가운데 비틱간다
[5]
244
-3
협력사 2일전까지는 안짜름?
[1]
144
0
이러다가 나육빈게이가 더 사기면 어쩌노
[5]
192
0
씨발 진짜
[12]
240
2
기밀뽑 픽뚫6번당함
[1]
178
0
분위기타서 뉴비도 뽑기 가본다!
[7]
215
2
첫 100레벨 만들었다
[2]
204
0
올블루를 넘어선
[3]
197
0
와 이거 ㅜ뭐냐
[12]
277
-4
이제 120번만 더뽑으면됨 ㅋㅋ 딱데
17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