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등이 2벤에 나가리
유미나 나가고 각힐데 들어오고
실비아 빠지고
5코 폭격기 할머니 다시들어오고
이번주는 어떻게 하면 살아 남을수있냐??
진짜 또 마리아 제이크 각힐 드루와 조합 판칠텐데 벌써 부터 뚫기 무섭노
각등이 2벤에 나가리
유미나 나가고 각힐데 들어오고
실비아 빠지고
5코 폭격기 할머니 다시들어오고
이번주는 어떻게 하면 살아 남을수있냐??
진짜 또 마리아 제이크 각힐 드루와 조합 판칠텐데 벌써 부터 뚫기 무섭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