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레어는 죄다 갈아도 ㄱㅊ냐? yquzhwhqu (110.7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271 작성일 2020-08-23 15:27:39 https://arca.live/b/counterside/6583322 철수좌 키워보는 중인데 레어 중에 갈면 안되는거 뭐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23 15:27:48 일단 저 자동차는 갈자 펼쳐보기▼ 냥냥하다 2020-08-23 15:28:11 저 자동차는 갈아도 됨 펼쳐보기▼ gkdhkdhk 2020-08-23 15:28:15 다 갈아버려 펼쳐보기▼ 케일스 2020-08-23 15:28:57 신디 아이리 아키 넬슨 3코도 몇개잇는데 펼쳐보기▼ 요일 2020-08-23 15:30:03 R등급중에 잘쓰는거 신디, 클로디아, 아이리, 하운드 봇박이면 아이언사이드 카운터케이스용 25렙: 조호진, 보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구라고 각힐떳슴 [9] 병아리갓은뉴비 2020.08.23 282 0 이지수랑 에이미는 육익이 아니라 나유빈 부하지? [6] 카붐 2020.08.23 235 0 각등이는 앞으로 6코 될일은 없는거냐 [2] ㅇㅇ (183.98) 2020.08.23 177 0 썬볼 먹고싶네... [2] 위천마펀치 2020.08.23 176 0 뉴비좆밥새끼들아ㅋㅋ 1.0유저가 각성캐 어떻게 먹는지 알려준다 ㅋㅋ [15] 류우킨타이 2020.08.23 1203 21 얘들아 내가 봤는데 5시에 뽑으면 나옴 [2] 1q2w3 2020.08.23 189 0 아직 ㅈㄴ 큰 떡밥하나 남았다. [2] l하나l 2020.08.23 162 0 1.0 때 한 가장 큰 실수 [1] ㅇㅇ 2020.08.23 204 0 찻집 환불 처음 해 보는데 실시간으로 돈 느는 거 보니까 기분이 좋네요 ㅇㅇ [3] ㅇㅇ 2020.08.23 234 2 4시 볼만하겠노 ㅋㅋㅋ [6] ㄱㄴㅇㄹㅁ 2020.08.23 249 0 패키지 살만한거 추천점 [2] 브하면데 2020.08.23 185 0 각힐 뽑으러 자러간다 [4] 이유 2020.08.23 211 0 구깡 존나 만들어서 5일동안 출석만 해도 되는거 아님? [4] 람네 2020.08.23 284 0 이 겜 메달 종류 2개 있던데 뭐임? [4] 꿀벌아쿠아 2020.08.23 256 0 채용권 어디서얻냐 [8] ㅇㅇ 2020.08.23 252 0 머냐 로봇사장나오면 무적권 ssr아님? [6] 병아리갓은뉴비 2020.08.23 314 1 아직 끝나지 않았다 [2]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3 171 0 이번 섭스에 나나하라 애들은 왜 나온거? [3] ㅇㅇ (14.35) 2020.08.23 210 0 다음 각성캐 까지 안심 [12] 직사의마안 2020.08.23 282 0 채용은 뭐가 제일 괜찮아? [5] 미미카키 2020.08.23 209 0 개구리문학 다시 부활하네 스크류바 2020.08.23 229 0 나도 외전 마리아 뒤지게 돌렸는데 [3] 스크류바 2020.08.23 220 0 창작 재업ㅈㅅ)힐데와 각힐이 만나는 이야기 prologue [5] Siegrune 2020.08.23 379 5 레어는 죄다 갈아도 ㄱㅊ냐? [5] yquzhwhqu (110.70) 2020.08.23 271 0 님들아 각힐떳는데좋은건가요 [9] Eranger 2020.08.23 271 2 첫 ssr함선 뭐부터 뚫음?? [2] 움파파움파 2020.08.23 230 0 건 언제 열리누 냠냠냠이 2020.08.23 177 0 힐데 따먹으려고 혈안이 됐네 [1] 갓겜충아님 2020.08.23 260 0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 [7] ㅇo 2020.08.23 301 0 조합짜기 넘모 어렵다 [1] 하무망 2020.08.23 177 0 헐... [7] 병아리갓은뉴비 2020.08.23 264 0 각성 카일웡 [4] ㅇㅇ (39.7) 2020.08.23 1228 5 명함다들 남아돌지않냐?? [3] 허브맛꿀물 2020.08.23 211 0 저때 미친듯이 돌렸던 애들 95퍼가 접었으니 안심해 [2] 1q2w3 2020.08.23 206 0 "카린 길좀 알려줘" [21] krispydonut 2020.08.23 1624 18 건틀렛 아 각등이 없이 포인트빼야되네 [4] 직사의마안 2020.08.23 225 0 이번주는 무슨댁이 꿀이냐 건공들 좀 알려주구가 [6] 멍멍멍 2020.08.23 177 0 역량보고서가 부족해 [1] Onedaymore 2020.08.23 186 0 이맛에 갱신 돌리지 ㅋㅋㅋㅋ [8] ㅇㅇ 2020.08.23 235 -3 공략 기밀채용 패키지 효율 한번 계산해보셈 [11] 람네 2020.08.23 4497 8 1.0 이랑 2.0 유저차이나는 스펙 = 마리아 레벨 [4] 익명 (39.7) 2020.08.23 256 -2 다이브에서 전리품 어떤거 따라가는게 좋음 [3] 브하면데 2020.08.23 224 0 아잇씻팔 [18] ㅇㅇ (211.36) 2020.08.23 929 20 ✋질문 월정액 3개가 머임? [5] ㅇㅇ (58.237) 2020.08.23 542 0 100뽑 든든합니다 [4] 라나 2020.08.23 238 -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23 1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