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는 이런거고 다른 하나는 전투 돌입해서 뜨는 적 1분내에 처치 그런거. 전자는 모으면 달성률 도달해서 보상받을 수 있는거 같은데 후자는 금메달까지 다 따면 뭐가 좋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 겜 메달 종류 2개 있던데 뭐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55
작성일
댓글
[4]
l하나l
냥냥하다
벼와쌀을분리해주마
Siegrune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본인 카사 행복하게 할 계획임
[8]
270
0
나도 사실 신지아떳다고 구라침
[9]
222
0
엥 비행기 나올때 등급 따라 격납고에서 나오는 빛 이외에 나와있는 사람도 다른거였음?
[2]
223
0
미침?
[1]
212
0
각힐 10어먹는 나육빈
[2]
193
1
글 잘리는 기준이 뭐꼬
[5]
170
0
로자리아 보고 올려다 한달만에 겨우 이륙했는데
[10]
262
0
생각해보니깐 기밀케이스 전장생각안했네
[2]
179
0
사실나도 각힐뽑았는데 비틱같아서 안올림 ㅎㅎ
[5]
183
-1
문열어 시팔
[4]
190
0
구라고 각힐떳슴
[9]
281
0
이지수랑 에이미는 육익이 아니라 나유빈 부하지?
[6]
235
0
각등이는 앞으로 6코 될일은 없는거냐
[2]
176
0
썬볼 먹고싶네...
[2]
176
0
뉴비좆밥새끼들아ㅋㅋ 1.0유저가 각성캐 어떻게 먹는지 알려준다 ㅋㅋ
[15]
1203
21
얘들아 내가 봤는데 5시에 뽑으면 나옴
[2]
188
0
아직 ㅈㄴ 큰 떡밥하나 남았다.
[2]
161
0
1.0 때 한 가장 큰 실수
[1]
203
0
찻집 환불 처음 해 보는데 실시간으로 돈 느는 거 보니까 기분이 좋네요 ㅇㅇ
[3]
233
2
4시 볼만하겠노 ㅋㅋㅋ
[6]
248
0
패키지 살만한거 추천점
[2]
185
0
각힐 뽑으러 자러간다
[4]
211
0
구깡 존나 만들어서 5일동안 출석만 해도 되는거 아님?
[4]
283
0
이 겜 메달 종류 2개 있던데 뭐임?
[4]
255
0
채용권 어디서얻냐
[8]
252
0
머냐 로봇사장나오면 무적권 ssr아님?
[6]
314
1
아직 끝나지 않았다
[2]
170
0
이번 섭스에 나나하라 애들은 왜 나온거?
[3]
209
0
다음 각성캐 까지 안심
[12]
281
0
채용은 뭐가 제일 괜찮아?
[5]
208
0
개구리문학 다시 부활하네
229
0
나도 외전 마리아 뒤지게 돌렸는데
[3]
219
0
창작
재업ㅈㅅ)힐데와 각힐이 만나는 이야기 prologue
[5]
379
5
레어는 죄다 갈아도 ㄱㅊ냐?
[5]
271
0
님들아 각힐떳는데좋은건가요
[9]
271
2
첫 ssr함선 뭐부터 뚫음??
[2]
230
0
건 언제 열리누
177
0
힐데 따먹으려고 혈안이 됐네
[1]
260
0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
[7]
300
0
조합짜기 넘모 어렵다
[1]
177
0
헐...
[7]
264
0
각성 카일웡
[4]
1227
5
명함다들 남아돌지않냐??
[3]
211
0
저때 미친듯이 돌렸던 애들 95퍼가 접었으니 안심해
[2]
206
0
"카린 길좀 알려줘"
[21]
1624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