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로자리아 보고 올려다 한달만에 겨우 이륙했는데 셀레스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262 작성일 2020-08-23 15:36:15 https://arca.live/b/counterside/6583477 이거보다얘 존나게 꼴린다에델? 촉수에 젖빨릴때 새빨개지면서 으 하는 표정 존나꼴리네뉴비 7일차 선택권에 쓰알 준다는거 같던데 거기에 로자리아 있음? 아ㅋㅋㅋ 에델 마렵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gkdhkdhk 2020-08-23 15:36:56 선택권엔 로자리아 없음 로자리아 에델 둘다 썸머 픽업이벤트에서 먹을 수있으니까 가챠질러보고 둘 중 하나라도 먹으면 하난 현질해서 정가하자 펼쳐보기▼ 셀레스틴 2020-08-23 15:37:48 월정액충 할꺼라 그거로 17일뒤에 선택권 사려고 보석이나 뽑기권 초반에 많이 모을수 있나? 펼쳐보기▼ gkdhkdhk 2020-08-23 15:38:57 17일뒤면 선택권 안팔텐디? 스킨이랑 선택권 9월10일까지일껄? 보석이나 뽑기권은 초반에 꽤나 줌 펼쳐보기▼ 셀레스틴 2020-08-23 15:39:39 엥 보니까 이벤트상점 17일뒤까지 열려있대서 월정액 한건데? 낚였노 펼쳐보기▼ 1q2w3 2020-08-23 15:36:58 거기엔 없는데 3만원에 선택권 팜 펼쳐보기▼ ㅇㅇ (118.220) 2020-08-23 15:37:23 삭제 수정 로자리아년 10마리뭉쳐놔도 에델젖탱이 하나가 더크겠네 ㅋㅋ 펼쳐보기▼ 셀레스틴 2020-08-23 15:38:12 아ㅋㅋ그래도 걔보고 온거라고 펼쳐보기▼ 람네 2020-08-23 15:38:53 선택패키지 16일 23시간 남음 펼쳐보기▼ 셀레스틴 2020-08-23 15:40:53 오늘부터 16일뒤까지 있는게 맞는거지? 낚인줄알았네ㅅㅂ 펼쳐보기▼ 븝유 2020-08-23 15:42:06 로자스킨이 좀 애매하게 뽑힘 원본그린애 가져오라고 !!!!!!!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상점에서 기채권2장 30쿼츠에 뜨면 [3] ㅇㅇ 2020.08.23 154 0 각힐 뽑았으면 기밀뽑 모아두면됨? [6] 소금쟁이의눈물 2020.08.23 189 0 ㄹㅇ 각등이 너네 약코였냐 [3] 스카이 2020.08.23 220 0 창작 대충 어그로 짤 하나 들고옴 [4] Siegrune 2020.08.23 415 0 N,R따리들 먼저 키우라는 이유가 있었노 [4] 광복홍콩시대혁명 2020.08.23 251 0 "야, 각힐." [14] 꿀때지 2020.08.23 1081 15 ✋질문 어제 태어난 카붕이 질문있엉. [4] sBerry 2020.08.23 201 0 그래도 16뽑 남았으니 담주쯤이면 뽑긴 할탠데 [2] ㅇㅇ (219.255) 2020.08.23 214 0 "카린 길 좀 알려줘" [7] ㅇㅇ (124.54) 2020.08.23 227 6 다들 각등이 좋다고는 안하더만 [6] ㅇㅇ 2020.08.23 253 0 각힐 없는 뉴비 [6] ㅇㅇ (116.127) 2020.08.23 204 0 기밀케이스 열리면 어케됨? [3] 븝유 2020.08.23 211 0 여기 패키지 이름이 너무 어려운데 월정액 어느 칸에 있나요 [4] ㅇㅇ 2020.08.23 190 0 씨발년들아 [6] 보름달빵 2020.08.23 251 0 협력사모집 카사짜요 [5] 미미카키 2020.08.23 215 0 아니근데씨팔 말이안되는게 [9] 중고흑우 2020.08.23 226 0 왜 방어작전 3단계부터 안될까 [8] Onedaymore 2020.08.23 212 -1 본인 카사 행복하게 할 계획임 [8] ㅇo 2020.08.23 270 0 나도 사실 신지아떳다고 구라침 [9] 기계공학법 2020.08.23 223 0 엥 비행기 나올때 등급 따라 격납고에서 나오는 빛 이외에 나와있는 사람도 다른거였음? [2]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3 223 0 미침? [1] 카사하는병신 2020.08.23 213 0 각힐 10어먹는 나육빈 [2] ㅇㅇ (39.7) 2020.08.23 193 1 글 잘리는 기준이 뭐꼬 [5] ㅇㅇ (185.92) 2020.08.23 170 0 로자리아 보고 올려다 한달만에 겨우 이륙했는데 [10] 셀레스틴 2020.08.23 262 0 생각해보니깐 기밀케이스 전장생각안했네 [2] l하나l 2020.08.23 180 0 사실나도 각힐뽑았는데 비틱같아서 안올림 ㅎㅎ [5] 중고흑우 2020.08.23 184 -1 문열어 시팔 [4] 탄지우 2020.08.23 191 0 구라고 각힐떳슴 [9] 병아리갓은뉴비 2020.08.23 282 0 이지수랑 에이미는 육익이 아니라 나유빈 부하지? [6] 카붐 2020.08.23 235 0 각등이는 앞으로 6코 될일은 없는거냐 [2] ㅇㅇ (183.98) 2020.08.23 177 0 썬볼 먹고싶네... [2] 위천마펀치 2020.08.23 176 0 뉴비좆밥새끼들아ㅋㅋ 1.0유저가 각성캐 어떻게 먹는지 알려준다 ㅋㅋ [15] 류우킨타이 2020.08.23 1203 21 얘들아 내가 봤는데 5시에 뽑으면 나옴 [2] 1q2w3 2020.08.23 189 0 아직 ㅈㄴ 큰 떡밥하나 남았다. [2] l하나l 2020.08.23 162 0 1.0 때 한 가장 큰 실수 [1] ㅇㅇ 2020.08.23 204 0 찻집 환불 처음 해 보는데 실시간으로 돈 느는 거 보니까 기분이 좋네요 ㅇㅇ [3] ㅇㅇ 2020.08.23 234 2 4시 볼만하겠노 ㅋㅋㅋ [6] ㄱㄴㅇㄹㅁ 2020.08.23 249 0 패키지 살만한거 추천점 [2] 브하면데 2020.08.23 185 0 각힐 뽑으러 자러간다 [4] 이유 2020.08.23 211 0 구깡 존나 만들어서 5일동안 출석만 해도 되는거 아님? [4] 람네 2020.08.23 284 0 이 겜 메달 종류 2개 있던데 뭐임? [4] 꿀벌아쿠아 2020.08.23 256 0 채용권 어디서얻냐 [8] ㅇㅇ 2020.08.23 252 0 머냐 로봇사장나오면 무적권 ssr아님? [6] 병아리갓은뉴비 2020.08.23 314 1 아직 끝나지 않았다 [2]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3 170 0 이번 섭스에 나나하라 애들은 왜 나온거? [3] ㅇㅇ (14.35) 2020.08.23 21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3 15:4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