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거긴 저런거 뜨면 그냥 바로 튕긴 다음 1~2분동안 재접해야됨 ㅋㅋㅋ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라오하면 이거 별로 안빡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91
작성일
댓글
[4]
심장발전소
삼바교실
카운터오리진
구미호미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늒네 협력사 받아야 하는데..
185
0
2일에 걸쳐 에피소드 1을 다 깼는데
[23]
241
0
이벤트 상점 싹 털었는데 계속 이벤트 돌리는게 이득임?
[3]
254
0
다들 각성뽑는데 얼마씀??
[5]
207
0
보급소에서 꼭 사야할거뭐임
[6]
211
0
디펜더 사냥꾼
[8]
290
0
존메이슨은 뭐가 잘났다고 4코나 처먹지
[2]
241
0
너무나도 카사가 하고싶어
197
0
와 스토리 존나 잼있네 카사
[4]
302
0
협력사모집
나 11렙 뉴비인데 협력사 번호적고가
[2]
225
0
각힐은 셋옵 뭘로 맞춰?
[5]
236
0
존 메이슨 버프 좀
[4]
218
0
3만 이터 세번 샀다
[7]
217
0
아니 슈밤 이게 뭔데
[7]
240
-1
뉴비 질문 두개
[14]
253
0
편성 이렇게 하면됨?
[12]
334
0
아 ㅋㅋ 나중에 글섭흥하면
[5]
237
0
주시영 리멬 스킨 히망함.
[2]
2677
0
카사 넥슨겜인거 존나 체감 잘될때
[3]
298
2
기밀 픽뚫은 좀 빡치긴하네 ㅋㅋ
[3]
264
0
아 다음달 은제 되냐
[2]
199
0
이터니움좀팍팍주면안댐?왜안줘?
[6]
223
0
안접는다매 씹새끼야
[5]
300
0
근데 라오하면 이거 별로 안빡침
[4]
292
0
병신겜 시발
[3]
260
-1
아카라이브 앱 스샷 어디저장됨?
231
0
이쁘면 자러감
[3]
348
2
진짜 여기 광고는 전설이다...
[3]
252
0
광고 어캐함
[3]
184
0
결제오류떴다 이스레기같은게임
[1]
248
0
이 덱에 강소영넣는게 좋으려나
[22]
294
0
나무게임 하니까 5000점에서 40000점까지 올라감
[5]
190
0
짝! 때리고싶으면 자러감
[3]
173
-1
서머채용 3성 두개뜸ㄷㄷㄷ
[1]
215
0
겜 시스템 자체는 이제 좀 자리를 잡아서 안정화가 되어가는 중인거 같음
[4]
212
0
이거 미션 깨기 힘들어짐
[7]
244
0
집행완료
[1]
171
0
제이크 형님 느낌좀 나냐?
[7]
899
1
보급소 괜찮아?
[6]
206
0
이거왤케빨리끝남
[5]
203
0
광고 딱대 씨발 ㅋㅋㅋㅋㅋ
[4]
272
0
기밀 현금박치기 씹창렬이네ㅋㅋ
[4]
279
0
이디스는 몸이 왤케 야함
[1]
230
0
애들아 성능좀 물어볼게
[6]
184
0
아 ㅋㅋ 도박 몇번 성공했더니 포인트 또 금방 모였네 ㅋㅋㅋ 2배로 불려온다
[1]
17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