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디펜더 사냥꾼 DRX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88 작성일 2020-08-23 18:09:50 https://arca.live/b/counterside/6585465 퀸소빈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직사의마안 2020-08-23 18:10:19 ㅇㅇ 2020-08-23 18:10:57 근데 CC기에 너무 취약한듯 펼쳐보기▼ DRX 2020-08-23 18:11:16 cc맞기전에 갈아버리면 어떨까 펼쳐보기▼ ㅇㅇ 2020-08-23 18:11:42 그치만 건에서는 CC기가 훨씬 더 빨리 날아오는걸 펼쳐보기▼ DRX 2020-08-23 18:12:13 애초에 건에선 못쓴다 이거.. 펼쳐보기▼ ㅇㅇ 2020-08-23 18:12:09 *수정됨 상대가 메카덱 아니면 4코값 하기도 전에 바닥에 누워서 시체놀이만 하다 퇴장함 펼쳐보기▼ DRX 2020-08-23 18:13:40 -건-으로만 유닛성능 판단하는 나쁜사람 펼쳐보기▼ ㅇㅇ 2020-08-23 18:15:10 그치만 이번 이벤 어려움 3번맵 아니면 성능 그런거 신경쓸 이유가 없는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주시영 스킨 별로임? [4] 심장발전소 2020.08.23 1423 0 고인물 이지수 패키지 사는게 좋을까? [9]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8.23 238 0 이거 소총병 계속 못뽑는거였어?? [3] ㅇㅇ (183.103) 2020.08.23 208 0 와 이벤2ㅡ2 이거로 못도는데 [19] ㅇㅇ (126.28) 2020.08.23 213 0 협력사모집 누비랑 비밀친구할래? [2] 똥닌겐 2020.08.23 234 0 ✋질문 다이브 질문 드립니다 [15] 야누스 2020.08.23 275 0 ✋질문 방어훈련 잘 미는 애 여기 있음? [8] 아토마츠 2020.08.23 260 0 갓직히 스토리 2부가 제일 보고싶음 [8] 구미호미호 2020.08.23 290 0 카사가 진짜 인겜 퀄리티 ㅆㅅㅌㅊ [4] 팔도 2020.08.23 1086 0 이 눈나 상향 언제 받냐 [2] 니퍼 2020.08.23 211 0 ✋질문 얘는 왜 도움안댐? [9] 똥닌겐 2020.08.23 231 0 실질적으로 카사 떡상할려면 [13] 구미호미호 2020.08.23 295 0 실비아 뜨는 맵 자율작전 되나? [5] ㅇㅇ 2020.08.23 219 0 너네 보급작전 몹들 다 잡냐 [2] ㅇㅇ 2020.08.23 220 0 ✋질문 크레딧 추가로 주는 제한회수있는 맵 [4] ㅇㅇ (58.237) 2020.08.23 343 0 누가 뉴비보고 두돈반 키우라고 했냐 [5] ㅇㅇ 2020.08.23 242 0 기밀채용 이거 SR 1매 확정 이딴 것도 없네?? [6] 한성부_판윤 2020.08.23 229 0 강소기업 미션 이거만 따라가면됨? [2] ㅇㅇ (183.103) 2020.08.23 157 0 늒네 협력사 받아야 하는데.. 니퍼 2020.08.23 185 0 2일에 걸쳐 에피소드 1을 다 깼는데 [23] 아토마츠 2020.08.23 241 0 이벤트 상점 싹 털었는데 계속 이벤트 돌리는게 이득임? [3] 번식황제 2020.08.23 253 0 다들 각성뽑는데 얼마씀?? [5] 냠냠냠이 2020.08.23 206 0 보급소에서 꼭 사야할거뭐임 [6] ㅇㅇ (183.103) 2020.08.23 211 0 디펜더 사냥꾼 [8] DRX 2020.08.23 289 0 존메이슨은 뭐가 잘났다고 4코나 처먹지 [2] ㅇㅇ 2020.08.23 241 0 너무나도 카사가 하고싶어 중고흑우 2020.08.23 197 0 와 스토리 존나 잼있네 카사 [4] krispydonut 2020.08.23 301 0 협력사모집 나 11렙 뉴비인데 협력사 번호적고가 [2] ㅇㅇ 2020.08.23 225 0 각힐은 셋옵 뭘로 맞춰? [5] ㅇㅇ (58.239) 2020.08.23 236 0 존 메이슨 버프 좀 [4] 미야 2020.08.23 218 0 3만 이터 세번 샀다 [7] ㅇㅇ 2020.08.23 216 0 아니 슈밤 이게 뭔데 [7] ㅇㅇ (183.103) 2020.08.23 240 -1 뉴비 질문 두개 [14] 트조 2020.08.23 251 0 편성 이렇게 하면됨? [12] 마루구리 2020.08.23 334 0 아 ㅋㅋ 나중에 글섭흥하면 [5] 이작 2020.08.23 236 0 주시영 리멬 스킨 히망함. [2] 쉬멜완장좃까 2020.08.23 2677 0 카사 넥슨겜인거 존나 체감 잘될때 [3] ㅇㅇ 2020.08.23 298 2 기밀 픽뚫은 좀 빡치긴하네 ㅋㅋ [3] ㅇㅇ (59.15) 2020.08.23 264 0 아 다음달 은제 되냐 [2] ㅇㅇ 2020.08.23 199 0 이터니움좀팍팍주면안댐?왜안줘? [6] 병아리갓은뉴비 2020.08.23 223 0 안접는다매 씹새끼야 [5] 페이커 2020.08.23 300 0 근데 라오하면 이거 별로 안빡침 [4] ㅇㅇ 2020.08.23 291 0 병신겜 시발 [3] 심장발전소 2020.08.23 260 -1 아카라이브 앱 스샷 어디저장됨? 연자하 2020.08.23 231 0 이쁘면 자러감 [3] 카사하는병신 2020.08.23 348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3 18: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