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다이브 질문 드립니다 야누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274 작성일 2020-08-23 18:29:52 https://arca.live/b/counterside/6585585 43층까지는 풀 오토로 깨긴 했는데 44~45층은 수동 손컨 필요한가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ㅇㅇ 2020-08-23 18:32:08 45층 백도만 조심하면 풀오토로 깰듯 펼쳐보기▼ 야누스 2020-08-23 18:33:55 감사합니다! 그런데 백도어 어느쪽에서 나오나요? 펼쳐보기▼ ㅇㅇ 2020-08-23 18:36:10 마지막보스 피떨어지면 뒤에 몹소환함 재출격써서 막으면댐 펼쳐보기▼ 야누스 2020-08-23 18:36:41 조언 감사합니다! 펼쳐보기▼ MBT 2020-08-23 18:36:20 45층 보스는 좀 어려움 보스용 디펜+ 레인저다수로 공략해 펼쳐보기▼ 야누스 2020-08-23 18:37:16 디펜은 각힐이면 ㄱㅊ나요? 펼쳐보기▼ MBT 2020-08-23 18:39:46 각힐에 서브 탱 하나 데리고 가든지 육성이 얼마나 되있는지 모르니까 그냥 한번 들이 박아보셈 펼쳐보기▼ 야누스 2020-08-23 18:40:58 제덱이 사실 레인저가 없다싶이해서...보스도 각힐+각미나 등등 다른것들로 잡는거라...흠..많이 불안하네요 펼쳐보기▼ 야누스 2020-08-23 18:42:03 레인저 필수인가요..? 제덱이 레인저가 없습니다...ㅠㅠ 펼쳐보기▼ MBT 2020-08-23 18:42:48 보스랑 잡몹이 디펜이라 고화력 레인저 안데리고가면 시간내에 못잡음 펼쳐보기▼ 야누스 2020-08-23 18:46:59 그 110 로자 있기는 한데...로자랑 각미나로는 딜링에 무리가 있겠죠..? 펼쳐보기▼ MBT 2020-08-23 18:49:05 걔네가 탑티어 딜러니까 둘다써도 됌 근데 보스가 침묵스킬을 자주써서 레인저가 다수 필요한거임 딜도 쎄서 금방 죽기도 하고 펼쳐보기▼ 야누스 2020-08-23 18:50:37 일단...도전해보고 상태를 봐야겠네요..ㅠㅠ 감사합니다 조언 펼쳐보기▼ ㅇㅇ (211.210) 2020-08-23 18:38:38 삭제 수정 건틀렛 섹터가 상대 함선이 뭐냐에따라서 썬볼이나 건쉽이 뜨는데 대처 못하면 훅갈 수 있음 펼쳐보기▼ 야누스 2020-08-23 18:41:36 대공 유닛 껴놔야겠네요 조언 감사합니다 펼쳐보기▼ 니퍼 2020-08-23 18:39:00 45층 보스는 솔져덱 끌고가면 씹강간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피스키퍼보다 스카우트가 조음? [4] ㅇㅇ (126.28) 2020.08.23 264 0 건틀렛 ㅡ건ㅡ [1] 0000 2020.08.23 168 0 시발 짤 존나 꼴려서 왔다 [9] ㅇㅇ (125.187) 2020.08.23 334 1 와! 이터 딱코! [1] 네오딤남편 2020.08.23 170 0 에델 vs 야누스 [5] 도케 2020.08.23 198 0 옛날엔 보급소가 존나 혜자처럼보였는데 [2] 지평선너머에 2020.08.23 256 0 이거 레이드 한놈을 두번 패면 퀘스트엔 두번으로 쳐주냐 [3] 듀란마우렌 2020.08.23 156 0 ✋질문 첫 쿼츠 모이면 기밀채용 패키지 사는거 맞음? [9] 아토마츠 2020.08.23 224 0 9분후 ssr 뽑기... [4] 팔도 2020.08.23 236 0 뉴비 지금 시작할만 하냐? [6] ㅇㅇ (223.38) 2020.08.23 301 0 이겜 꼴림 1티어 누군지 알겠다 [3] 심장발전소 2020.08.23 551 4 방어훈련 깼워용 [3] 아토마츠 2020.08.23 225 1 닥쳐등신아 [5] 지평선너머에 2020.08.23 200 0 각성 힐데 허벅지 딱대 [3] 카붐 2020.08.23 314 0 띠용; [5] Ject 2020.08.23 202 0 야누스 티어가 어떻게 됨? [7] 이작 2020.08.23 293 0 나중에는 뉴비 픽업에서 에델 뜨게 해줘야됨 솔직히 ㅇㅇ 2020.08.23 163 0 50렙 찍으면 뭐 있어? [6] 분조장맨 2020.08.23 172 0 주시영 스킨 별로임? [4] 심장발전소 2020.08.23 1423 0 고인물 이지수 패키지 사는게 좋을까? [9]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8.23 237 0 이거 소총병 계속 못뽑는거였어?? [3] ㅇㅇ (183.103) 2020.08.23 208 0 와 이벤2ㅡ2 이거로 못도는데 [19] ㅇㅇ (126.28) 2020.08.23 213 0 협력사모집 누비랑 비밀친구할래? [2] 똥닌겐 2020.08.23 234 0 ✋질문 다이브 질문 드립니다 [15] 야누스 2020.08.23 274 0 ✋질문 방어훈련 잘 미는 애 여기 있음? [8] 아토마츠 2020.08.23 259 0 갓직히 스토리 2부가 제일 보고싶음 [8] 구미호미호 2020.08.23 290 0 카사가 진짜 인겜 퀄리티 ㅆㅅㅌㅊ [4] 팔도 2020.08.23 1085 0 이 눈나 상향 언제 받냐 [2] 니퍼 2020.08.23 210 0 ✋질문 얘는 왜 도움안댐? [9] 똥닌겐 2020.08.23 231 0 실질적으로 카사 떡상할려면 [13] 구미호미호 2020.08.23 294 0 실비아 뜨는 맵 자율작전 되나? [5] ㅇㅇ 2020.08.23 219 0 너네 보급작전 몹들 다 잡냐 [2] ㅇㅇ 2020.08.23 220 0 ✋질문 크레딧 추가로 주는 제한회수있는 맵 [4] ㅇㅇ (58.237) 2020.08.23 343 0 누가 뉴비보고 두돈반 키우라고 했냐 [5] ㅇㅇ 2020.08.23 242 0 기밀채용 이거 SR 1매 확정 이딴 것도 없네?? [6] 한성부_판윤 2020.08.23 229 0 강소기업 미션 이거만 따라가면됨? [2] ㅇㅇ (183.103) 2020.08.23 157 0 늒네 협력사 받아야 하는데.. 니퍼 2020.08.23 185 0 2일에 걸쳐 에피소드 1을 다 깼는데 [23] 아토마츠 2020.08.23 241 0 이벤트 상점 싹 털었는데 계속 이벤트 돌리는게 이득임? [3] 번식황제 2020.08.23 253 0 다들 각성뽑는데 얼마씀?? [5] 냠냠냠이 2020.08.23 206 0 보급소에서 꼭 사야할거뭐임 [6] ㅇㅇ (183.103) 2020.08.23 211 0 디펜더 사냥꾼 [8] DRX 2020.08.23 288 0 존메이슨은 뭐가 잘났다고 4코나 처먹지 [2] ㅇㅇ 2020.08.23 241 0 너무나도 카사가 하고싶어 중고흑우 2020.08.23 197 0 와 스토리 존나 잼있네 카사 [4] krispydonut 2020.08.23 30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3 19: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