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방어훈련 잘 미는 애 여기 있음? 아토마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59 작성일 2020-08-23 18:29:36 수정일 2020-08-23 18:30:34 https://arca.live/b/counterside/6585583 SR 이상은 이게 다임그리고 코핀 혹시 몰라서 5만 키웠는데 더 키워도 됨?아니면 다른 함선 만들어서 키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MBT 2020-08-23 18:30:45 글레입니르 없음? 펼쳐보기▼ 아토마츠 2020-08-23 18:31:04 아무것도 안만들었음 펼쳐보기▼ 니퍼 2020-08-23 18:32:07 퀘깨면 함선 선택권 줄텐데 그걸로 글레입 만들어 펼쳐보기▼ MBT 2020-08-23 18:32:22 늒네는 하다가 나중에 SR 함선 선택권 준다니까 일단 노르망디 ㄱㄱ 튼튼하고 중장갑함이라 초반에 괜찮음 펼쳐보기▼ ㅇㅇ (219.255) 2020-08-23 18:31:22 삭제 수정 샤오린 서윤 슬비아 라이언 괜찮음.CC기아니면 깡딜센애들임 펼쳐보기▼ 니퍼 2020-08-23 18:31:24 야 이건 좀..애들 많이 쌓이면 서윤으로 밀고 실비아 버자드로 딜하고..그래도 충분할지 모르겠네 펼쳐보기▼ 아토마츠 2020-08-23 18:33:48 다들 고마워용 일단 만들 수 있는지 보고 말한 애들로 깨볼게용 펼쳐보기▼ ㅇㅇ 2020-08-23 18:38:48 혹시 돈 여유 되면 패키지 중에 이번 썸머 픽업 SSR 선택할 수 있는거 사서 에델 선택하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ㅡ건ㅡ [1] 0000 2020.08.23 168 0 시발 짤 존나 꼴려서 왔다 [9] ㅇㅇ (125.187) 2020.08.23 334 1 와! 이터 딱코! [1] 네오딤남편 2020.08.23 170 0 에델 vs 야누스 [5] 도케 2020.08.23 198 0 옛날엔 보급소가 존나 혜자처럼보였는데 [2] 지평선너머에 2020.08.23 256 0 이거 레이드 한놈을 두번 패면 퀘스트엔 두번으로 쳐주냐 [3] 듀란마우렌 2020.08.23 156 0 ✋질문 첫 쿼츠 모이면 기밀채용 패키지 사는거 맞음? [9] 아토마츠 2020.08.23 224 0 9분후 ssr 뽑기... [4] 팔도 2020.08.23 236 0 뉴비 지금 시작할만 하냐? [6] ㅇㅇ (223.38) 2020.08.23 301 0 이겜 꼴림 1티어 누군지 알겠다 [3] 심장발전소 2020.08.23 551 4 방어훈련 깼워용 [3] 아토마츠 2020.08.23 225 1 닥쳐등신아 [5] 지평선너머에 2020.08.23 200 0 각성 힐데 허벅지 딱대 [3] 카붐 2020.08.23 314 0 띠용; [5] Ject 2020.08.23 202 0 야누스 티어가 어떻게 됨? [7] 이작 2020.08.23 293 0 나중에는 뉴비 픽업에서 에델 뜨게 해줘야됨 솔직히 ㅇㅇ 2020.08.23 163 0 50렙 찍으면 뭐 있어? [6] 분조장맨 2020.08.23 172 0 주시영 스킨 별로임? [4] 심장발전소 2020.08.23 1423 0 고인물 이지수 패키지 사는게 좋을까? [9]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8.23 237 0 이거 소총병 계속 못뽑는거였어?? [3] ㅇㅇ (183.103) 2020.08.23 208 0 와 이벤2ㅡ2 이거로 못도는데 [19] ㅇㅇ (126.28) 2020.08.23 213 0 협력사모집 누비랑 비밀친구할래? [2] 똥닌겐 2020.08.23 234 0 ✋질문 다이브 질문 드립니다 [15] 야누스 2020.08.23 275 0 ✋질문 방어훈련 잘 미는 애 여기 있음? [8] 아토마츠 2020.08.23 259 0 갓직히 스토리 2부가 제일 보고싶음 [8] 구미호미호 2020.08.23 290 0 카사가 진짜 인겜 퀄리티 ㅆㅅㅌㅊ [4] 팔도 2020.08.23 1085 0 이 눈나 상향 언제 받냐 [2] 니퍼 2020.08.23 210 0 ✋질문 얘는 왜 도움안댐? [9] 똥닌겐 2020.08.23 231 0 실질적으로 카사 떡상할려면 [13] 구미호미호 2020.08.23 294 0 실비아 뜨는 맵 자율작전 되나? [5] ㅇㅇ 2020.08.23 219 0 너네 보급작전 몹들 다 잡냐 [2] ㅇㅇ 2020.08.23 220 0 ✋질문 크레딧 추가로 주는 제한회수있는 맵 [4] ㅇㅇ (58.237) 2020.08.23 343 0 누가 뉴비보고 두돈반 키우라고 했냐 [5] ㅇㅇ 2020.08.23 242 0 기밀채용 이거 SR 1매 확정 이딴 것도 없네?? [6] 한성부_판윤 2020.08.23 229 0 강소기업 미션 이거만 따라가면됨? [2] ㅇㅇ (183.103) 2020.08.23 157 0 늒네 협력사 받아야 하는데.. 니퍼 2020.08.23 185 0 2일에 걸쳐 에피소드 1을 다 깼는데 [23] 아토마츠 2020.08.23 241 0 이벤트 상점 싹 털었는데 계속 이벤트 돌리는게 이득임? [3] 번식황제 2020.08.23 253 0 다들 각성뽑는데 얼마씀?? [5] 냠냠냠이 2020.08.23 206 0 보급소에서 꼭 사야할거뭐임 [6] ㅇㅇ (183.103) 2020.08.23 211 0 디펜더 사냥꾼 [8] DRX 2020.08.23 288 0 존메이슨은 뭐가 잘났다고 4코나 처먹지 [2] ㅇㅇ 2020.08.23 241 0 너무나도 카사가 하고싶어 중고흑우 2020.08.23 197 0 와 스토리 존나 잼있네 카사 [4] krispydonut 2020.08.23 301 0 협력사모집 나 11렙 뉴비인데 협력사 번호적고가 [2] ㅇㅇ 2020.08.23 22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3 19: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