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sd 캐릭 나오는게 아니라 일러 그대로의 캐릭이 전투하는거 보니까 ㄹㅇ ㄱㅆㅆㅅㅌㅊ임 거기다 스킨도 적용됨ㅋㅋㅋㅋ


근데 단점이 좀 묻힌다 해야하나. 물량공세 하거나 그래서 가시성 떨어져서 아쉬움ㅋㅋ 진짜 잘만들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