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2부 신캐 여러개+신규컨텐츠 낸다음에

광고 대규모로 때리는게 가장 베스트 아니냐 지금 광고 때려봐야

대부분이 한번 해봤던 애들이라 와서 딱히 할게없지 게임은 똑같은데

념글에 슬로우 스타더가 단순 드립은 아닌거 같음 ㅋㅋ  


지금은 적절한이벤 스킨으로 조금식 콘크리트 다지고 평점 올리면서

게임 내실부터 다지는걸 목표로 잡고있지 않을가 생각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