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비 열심히 겜하구있어 보스좀 갓이잡아조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협력사모집
누비랑 비밀친구할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234
작성일
댓글
[2]
ㅇㅇ
힐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년 구리지않냐
[4]
216
0
피스키퍼보다 스카우트가 조음?
[4]
265
0
건틀렛
ㅡ건ㅡ
[1]
168
0
시발 짤 존나 꼴려서 왔다
[9]
334
1
와! 이터 딱코!
[1]
170
0
에델 vs 야누스
[5]
198
0
옛날엔 보급소가 존나 혜자처럼보였는데
[2]
256
0
이거 레이드 한놈을 두번 패면 퀘스트엔 두번으로 쳐주냐
[3]
156
0
✋질문
첫 쿼츠 모이면 기밀채용 패키지 사는거 맞음?
[9]
224
0
9분후 ssr 뽑기...
[4]
236
0
뉴비 지금 시작할만 하냐?
[6]
301
0
이겜 꼴림 1티어 누군지 알겠다
[3]
551
4
방어훈련 깼워용
[3]
225
1
닥쳐등신아
[5]
200
0
각성 힐데 허벅지 딱대
[3]
314
0
띠용;
[5]
202
0
야누스 티어가 어떻게 됨?
[7]
294
0
나중에는 뉴비 픽업에서 에델 뜨게 해줘야됨 솔직히
163
0
50렙 찍으면 뭐 있어?
[6]
172
0
주시영 스킨 별로임?
[4]
1423
0
고인물 이지수 패키지 사는게 좋을까?
[9]
238
0
이거 소총병 계속 못뽑는거였어??
[3]
208
0
와 이벤2ㅡ2 이거로 못도는데
[19]
213
0
협력사모집
누비랑 비밀친구할래?
[2]
234
0
✋질문
다이브 질문 드립니다
[15]
275
0
✋질문
방어훈련 잘 미는 애 여기 있음?
[8]
260
0
갓직히 스토리 2부가 제일 보고싶음
[8]
290
0
카사가 진짜 인겜 퀄리티 ㅆㅅㅌㅊ
[4]
1086
0
이 눈나 상향 언제 받냐
[2]
211
0
✋질문
얘는 왜 도움안댐?
[9]
232
0
실질적으로 카사 떡상할려면
[13]
295
0
실비아 뜨는 맵 자율작전 되나?
[5]
219
0
너네 보급작전 몹들 다 잡냐
[2]
220
0
✋질문
크레딧 추가로 주는 제한회수있는 맵
[4]
344
0
누가 뉴비보고 두돈반 키우라고 했냐
[5]
243
0
기밀채용 이거 SR 1매 확정 이딴 것도 없네??
[6]
229
0
강소기업 미션 이거만 따라가면됨?
[2]
158
0
늒네 협력사 받아야 하는데..
185
0
2일에 걸쳐 에피소드 1을 다 깼는데
[23]
241
0
이벤트 상점 싹 털었는데 계속 이벤트 돌리는게 이득임?
[3]
253
0
다들 각성뽑는데 얼마씀??
[5]
206
0
보급소에서 꼭 사야할거뭐임
[6]
211
0
디펜더 사냥꾼
[8]
289
0
존메이슨은 뭐가 잘났다고 4코나 처먹지
[2]
241
0
너무나도 카사가 하고싶어
19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