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


" 뭘 쳐 쪼개고 있는거야!!!"



이게 현실이야 받아들여

  

"절대 용서 못해 "




크큭 무리다. 넌 나약해



"언젠가 반드시 부셔버리겠어"










헤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