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류금태!!!!!! 카붐 추천 3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207 작성일 2020-08-23 19:19:03 수정일 2020-08-23 19:30:42 https://arca.live/b/counterside/6585815 ㅋㅋㅋㅋㅋ" 뭘 쳐 쪼개고 있는거야!!!"이게 현실이야 받아들여 "절대 용서 못해 "크큭 무리다. 넌 나약해"언젠가 반드시 부셔버리겠어"헤에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갈미르 2020-08-23 19:19:4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디스를 너무 앞에 내는구나 [1] 마타리 2020.08.23 198 0 힐대 110 이지수로 상대할만하다 [5] 0000 2020.08.23 248 0 이겜 손리세 어케하냐? [1] ㅇㅇ (222.104) 2020.08.23 205 0 도미닉 떴는데 쓸만함? [2] ㅇㅇ (143.248) 2020.08.23 187 0 이겜 하루라도 일찍 시작하는게 좋아? [4] ㅇㅇ (125.187) 2020.08.23 225 0 이런 상황이면 어떤식으로 써먹어야함? [6] 마을사람A 2020.08.23 242 0 근데 늒네가 왜 갑자기 많아진것? [4] ㅇㅇ (222.104) 2020.08.23 213 0 건틀렛 각힐없찐 이번주 덱 [5] 닝기루 2020.08.23 230 0 겜진짜 좃나할거없다시발 [3] Seele 2020.08.23 230 0 복커4일 Eranger 2020.08.23 145 0 드디어 대공 5 뚫었다 아 ㅋㅋ [1] 들은말 2020.08.23 186 0 광고 진짜 미쳤네 카마트로스 2020.08.23 180 1 이 광고 개미쳤네 [2] 구미호미호 2020.08.23 265 0 에델 지랄났네 진짜 ㅋㅋ [3] 마타리 2020.08.23 291 0 샤오린 김소빈 안나오는데 시발 [2] ㅇㅇ (125.187) 2020.08.23 211 0 건틀렛 시발 겨우 이겻네 ㅋㅋㅋ [1] 닝기루 2020.08.23 210 0 M2 뒤진 겜 [3] ㅇㅇ (175.113) 2020.08.23 216 0 랜덤쓰알권 간다 [8] 마을사람A 2020.08.23 203 0 헝앱 가봤는데 각힐데 리세계 원하는 놈들 존나 많네 [1] ㅇㅇ 2020.08.23 241 0 샤오린+실비아+소빈 노리고 손리세 스타트 [3] janus000 2020.08.23 206 0 겜 그래픽은 되게 조아보이네 [4] ㅇㅇ (125.187) 2020.08.23 227 1 왜 물어보는걸 미안해하지 [1] ㅇㅇ 2020.08.23 187 0 리세계 얼마면 살수잇음? [2] ㅇㅇ (125.187) 2020.08.23 189 0 류금태!!!!!! [1] 카붐 2020.08.23 207 3 유후 각힐 밴풀리니 건 넘모 재밌고 카린웡 2020.08.23 164 0 이것보다 그지같은 기밀채용 있으면 나와봐라 씨발 [4] ㅇㅇ (125.134) 2020.08.23 248 0 계속 뭐 물어봐서 미안해 [8] ㅇㅇ (125.187) 2020.08.23 226 0 건틀렛 ㅋㅋ 이번주는 우드퍼커 믿어본다 [5] 닝기루 2020.08.23 222 0 아니 시발 버그걸렷나??? [2] 마을사람A 2020.08.23 243 0 일단 겜 받고있는데 [4] ㅇㅇ (125.187) 2020.08.23 200 1 링컨 왜이리 풍년이냐 ㅇㅇ 2020.08.23 171 0 해보려는데 스킨은 무료로 얻는거야? [4] ㅇㅇ (121.171) 2020.08.23 173 0 ㅋㅋㅋ 각성리세중인데 존나 웃기네 [2] ㅇㅇ 2020.08.23 237 0 이겜은 계정팔고 그런거 못함? [1] ㅇㅇ (125.187) 2020.08.23 157 0 52만원을 써서 각힐데를 뽑을 가치가 있을까 [4] 헷으응 2020.08.23 189 0 뉴비 쓰알 뽑기권 먹음 [3] 듀란마우렌 2020.08.23 196 0 쓰알 뽑기 미친ㅋㅋㅋㅋㅋㅋㅋ [1] 팔도 2020.08.23 184 0 7렙 지부에 시간단축3렙이랑 고위임무 3렙이랑 다이브 10% 지을라면 [10] ㅇㅇ 2020.08.23 157 0 이년 구리지않냐 [4] 심장발전소 2020.08.23 215 0 피스키퍼보다 스카우트가 조음? [4] ㅇㅇ (126.28) 2020.08.23 264 0 건틀렛 ㅡ건ㅡ [1] 0000 2020.08.23 167 0 시발 짤 존나 꼴려서 왔다 [9] ㅇㅇ (125.187) 2020.08.23 334 1 와! 이터 딱코! [1] 네오딤남편 2020.08.23 170 0 에델 vs 야누스 [5] 도케 2020.08.23 198 0 옛날엔 보급소가 존나 혜자처럼보였는데 [2] 지평선너머에 2020.08.23 25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3 19:4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