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가챠 쓰알이 너무 중복만 나왔는데 1초월에 하나 먹이고 2초월 재료로 하고 3초월에 3마리 넣으면 됨?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런 상황이면 어떤식으로 써먹어야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42
작성일
댓글
[6]
Seele
마을사람A
Freya
마을사람A
Seele
마을사람A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적정가 5만이래
[2]
282
0
핸드폰 계정 컴터앱플로 킬수잇지요?
[3]
166
0
대깨카 싹수가 보이는사람 나눠줄겸 손리세 해볼랬는데
[3]
242
0
뉴비 이거 받았는데
[6]
252
0
✋질문
뉴비 골드파밍 어디가 제일 좋은거임?
[4]
224
0
강해졌다
[4]
208
0
제인도우 평가 진짜 씹 가관이네 ㅋㅋㅋㅋ
[3]
375
0
비틱) 금태형 나 쌀거가테
[20]
414
0
이거 리세 어떻게하는거야;;
[7]
258
0
첫째딸 팬드 110달성햇다 뿌듯
[5]
212
0
옌싱 다른거 놔두고 1순위로 키우면 밥값해?
[3]
341
0
ㅈㄴ 궁금한데 2.0 이후로 어디돌면서 육성하는거임??
[4]
226
0
이유미 괜찮?
[5]
251
0
루미 존나 너무 센거 아니냐
150
0
사이먼 사이먼 도미닉
147
0
오늘 각힐 10뽑 확정 만들었는데 단뽑으로 갈까
[2]
217
0
수영복 사려면 무조건 현질해야함?
[3]
174
0
근데 진짜루 융합중복캐 요구량 낮춰야하는거아니냐??
[3]
198
0
이디스를 너무 앞에 내는구나
[1]
198
0
힐대 110 이지수로 상대할만하다
[5]
248
0
이겜 손리세 어케하냐?
[1]
205
0
도미닉 떴는데 쓸만함?
[2]
188
0
이겜 하루라도 일찍 시작하는게 좋아?
[4]
225
0
이런 상황이면 어떤식으로 써먹어야함?
[6]
242
0
근데 늒네가 왜 갑자기 많아진것?
[4]
214
0
건틀렛
각힐없찐 이번주 덱
[5]
230
0
겜진짜 좃나할거없다시발
[3]
230
0
복커4일
145
0
드디어 대공 5 뚫었다 아 ㅋㅋ
[1]
186
0
광고 진짜 미쳤네
180
1
이 광고 개미쳤네
[2]
265
0
에델 지랄났네 진짜 ㅋㅋ
[3]
292
0
샤오린 김소빈 안나오는데 시발
[2]
211
0
건틀렛
시발 겨우 이겻네 ㅋㅋㅋ
[1]
210
0
M2 뒤진 겜
[3]
217
0
랜덤쓰알권 간다
[8]
203
0
헝앱 가봤는데 각힐데 리세계 원하는 놈들 존나 많네
[1]
242
0
샤오린+실비아+소빈 노리고 손리세 스타트
[3]
207
0
겜 그래픽은 되게 조아보이네
[4]
228
1
왜 물어보는걸 미안해하지
[1]
187
0
리세계 얼마면 살수잇음?
[2]
189
0
류금태!!!!!!
[1]
208
3
유후 각힐 밴풀리니 건 넘모 재밌고
164
0
이것보다 그지같은 기밀채용 있으면 나와봐라 씨발
[4]
249
0
계속 뭐 물어봐서 미안해
[8]
22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