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힐 못 잡아서 타이밍 잘 맞춰서 흐 힘들다 힐데 밀고 들어오면 에델로 쉴드 파괴하고 제이크 마리아로 뒷라인 정리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2시간 결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262
작성일
수정일
댓글
[12]
74
마타리
마타리
0000
0000
마타리
0000
마타리
0000
마타리
0000
마타리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 ㅋㅋ닥등쿤
[1]
196
0
협력사모집
누비 친구구함
[1]
205
0
각성힐데 존나 잘죽는데
[1]
227
0
✋질문
메인밀때 3메달신경안써도됨?
[2]
174
0
원스토어 갈까 카사
[2]
218
0
이벤맵 하드 3-3 누구들고가야대??
[2]
197
0
연동된거 못풀지?
[2]
211
0
호진이 카케 이제 봤는데
[1]
208
0
✋질문
덱 어떻게 끼면 될까?
[8]
264
0
다음이벤트언제임까
[7]
158
0
소영이 밴 풀렸는데 이거면 에델 저격 가능?
[4]
244
0
창작
광고 더 만들어왔다
[5]
1601
16
각미나 쎄네
[1]
230
0
ㅗㅜㅑ...올해운 다썼다.
[2]
228
0
안 도와줘도 될 것 같다
[5]
241
0
뉴비 오늘은 성공한게있네
[19]
311
0
✋질문
그러고보니 기밀지르려면 지금 바캉스팩 사야함?
[3]
192
0
레이드 뜨면 내가 하지 말라며
[6]
244
0
에델보고 시작했는데 각힐땜에 리세 다시한다
[5]
278
0
연봉협상이거 남발해도 되는거임?
[3]
210
0
로자 특수기 주시윤으로 못 막음?
[10]
225
0
창작
이디스 낙서
[11]
1061
22
엔터 1밴이었는데 왜 계속 엔터썼냐
[4]
189
0
건틀렛 2시간 결과
[12]
262
0
이걸로 대공5 못깨나요?
[5]
235
0
각힐 아머 없으니까 살살녹네
[9]
287
0
대략적인 뉴비 성장법이 뭐임?
[5]
224
0
제일 구려보이는 초라한 드론 두마리가 둘다 성능픽이야 ㅋㅋ
[4]
235
0
이번시즌 설렁설렁 겜해서 겨우 건포 상점 3단계 왔네
[1]
149
0
각힐 미러전만 오지게 하겠네 이번주는
[9]
211
0
여서 리세계 가격 물어봐도 됨?
[8]
265
0
탱바꾸니까 되네 ㅋㅋㅋ
[7]
255
0
건틀렛
각힐상대로 부동저격병 넣지말아야겟다 시바...
[9]
253
0
뉴비 메이즈템 처음먹었는데 옵좀 알려줘
[5]
200
0
마리아 궁쓰면
170
0
대공5 어케깨쥥
[12]
238
0
뭐부터 초월해주는게??
[7]
202
0
-건- 개판이네
[3]
219
0
와 근데 에델 존나쎔
[2]
233
0
초전도 T5 제작간다.. 카운터 장비 세트옵..스충...ㄸ..떳냐?
[2]
241
0
쿼츠꼴박 결과
[1]
201
0
뉴비는 함선 뭐부터 키워?
[5]
217
0
얜 내가 봤을 때 별로일 거 같다
[9]
321
0
이거 좋아?
[5]
232
1
삐삐삐삐
15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