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연봉협상이거 남발해도 되는거임? ㅇㅇ (183.10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209 작성일 2020-08-23 21:13:02 https://arca.live/b/counterside/6586260 맵에서 애들 렙업시키자니 이터니움 몇판돌리면 다없어지는데연봉협상으로 40~50정도 찍어줘도돼??경험치책은 이벤트라고 많이주기는 하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0000 2020-08-23 21:13:47 쓰고 다시 모으면됨 펼쳐보기▼ 마타리 2020-08-23 21:14:01 골드 좀 퍼주는 추세라 막 써도 괜춘함 펼쳐보기▼ 궁딩 2020-08-23 21:17:13 육성 우선순위 높은애들 위주로 먼저 찍어주면 챕터밀기 쉬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쌉 그지놈 광고 넣고왔다 [1] 이작 2020.08.23 225 0 건틀렛 건틀렛은 인성질하는맛에 하지 [3] ㅇㅇ (211.194) 2020.08.23 244 -5 빙어5는 뭐 특화캐릭있음? [3] 트조 2020.08.23 182 0 ✋질문 옌 싱이랑 이유미 좋음? [8] ㅇㅇ (220.77) 2020.08.23 274 0 오 ㅋㅋ닥등쿤 [1] Eranger 2020.08.23 196 0 협력사모집 누비 친구구함 [1] ㅇㅇ (180.69) 2020.08.23 205 0 각성힐데 존나 잘죽는데 [1] ㅇㅇ (106.101) 2020.08.23 227 0 ✋질문 메인밀때 3메달신경안써도됨? [2] ㅇㅇ (180.69) 2020.08.23 174 0 원스토어 갈까 카사 [2] ㅇㅇ 2020.08.23 218 0 이벤맵 하드 3-3 누구들고가야대?? [2] ㅇㅇ (80.83) 2020.08.23 197 0 연동된거 못풀지? [2] 이작 2020.08.23 211 0 호진이 카케 이제 봤는데 [1] 뇌간망가 2020.08.23 208 0 ✋질문 덱 어떻게 끼면 될까? [8] 미미카키 2020.08.23 264 0 다음이벤트언제임까 [7] Eranger 2020.08.23 158 0 소영이 밴 풀렸는데 이거면 에델 저격 가능? [4] 뇌간망가 2020.08.23 244 0 창작 광고 더 만들어왔다 [5] 닥터최고 2020.08.23 1601 16 각미나 쎄네 [1] 리타쥬지 2020.08.23 230 0 ㅗㅜㅑ...올해운 다썼다. [2] ㅇㅇ (1.237) 2020.08.23 228 0 안 도와줘도 될 것 같다 [5] 미미카키 2020.08.23 241 0 뉴비 오늘은 성공한게있네 [19] ㅇㅇ (126.28) 2020.08.23 311 0 ✋질문 그러고보니 기밀지르려면 지금 바캉스팩 사야함? [3] 셰이브 2020.08.23 192 0 레이드 뜨면 내가 하지 말라며 [6] 미미카키 2020.08.23 244 0 에델보고 시작했는데 각힐땜에 리세 다시한다 [5] 매운맛똥카레 2020.08.23 278 0 연봉협상이거 남발해도 되는거임? [3] ㅇㅇ (183.103) 2020.08.23 209 0 로자 특수기 주시윤으로 못 막음? [10] 마타리 2020.08.23 225 0 창작 이디스 낙서 [11] 귤숭아 2020.08.23 1061 22 엔터 1밴이었는데 왜 계속 엔터썼냐 [4] 마타리 2020.08.23 188 0 건틀렛 2시간 결과 [12] 0000 2020.08.23 262 0 이걸로 대공5 못깨나요? [5] ㄹ (49.142) 2020.08.23 235 0 각힐 아머 없으니까 살살녹네 [9] 마타리 2020.08.23 287 0 대략적인 뉴비 성장법이 뭐임? [5] ㅇㅇ (183.103) 2020.08.23 224 0 제일 구려보이는 초라한 드론 두마리가 둘다 성능픽이야 ㅋㅋ [4] ㅇㅇ 2020.08.23 235 0 이번시즌 설렁설렁 겜해서 겨우 건포 상점 3단계 왔네 [1] 페도 2020.08.23 149 0 각힐 미러전만 오지게 하겠네 이번주는 [9] ㅇㅇ 2020.08.23 211 0 여서 리세계 가격 물어봐도 됨? [8] ㅇㅇ 2020.08.23 265 0 탱바꾸니까 되네 ㅋㅋㅋ [7] ㅇㅇ (126.28) 2020.08.23 255 0 건틀렛 각힐상대로 부동저격병 넣지말아야겟다 시바... [9] 궁딩 2020.08.23 253 0 뉴비 메이즈템 처음먹었는데 옵좀 알려줘 [5] ㅇㅇ 2020.08.23 200 0 마리아 궁쓰면 0000 2020.08.23 169 0 대공5 어케깨쥥 [12] ㅇㅇ (126.28) 2020.08.23 238 0 뭐부터 초월해주는게?? [7] Eranger 2020.08.23 202 0 -건- 개판이네 [3] ㅇㅇ (58.123) 2020.08.23 218 0 와 근데 에델 존나쎔 [2] dlrlck 2020.08.23 233 0 초전도 T5 제작간다.. 카운터 장비 세트옵..스충...ㄸ..떳냐? [2] 페도 2020.08.23 240 0 쿼츠꼴박 결과 [1] 분긔 2020.08.23 20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3 21:58 +1 +2 +3 +4